PCAview 로고

VIEW

야차의 세계
야차의 세계
생존자는 '쇼미12' 컴백…'야차의 세계', 무자비 랩 지옥 열린다

2026.01.16 13:58



티빙 오리지널 ‘쇼미더머니12: 야차의 세계’가 무자비한 랩 지옥의 문을 연다.

오는 17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쇼미더머니12: 야차의 세계’(이하 ‘야차의 세계’)는 정해진 룰이 없는 극한의 환경에서 오직 랩으로 생존하는 힙합 서바이벌이다.


‘쇼미더머니12’와 평행 세계 구조 속 서로 다른 규칙으로 랩 배틀이 펼쳐진다는 것 외에 모든 것이 베일에 싸인 ‘야차의 세계’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뜨거운 상황.

이 가운데 공개된 1화 예고 영상 속 상상도 못한 마지막 히든 규칙이 도파민을 한껏 끌어올린다. 바로 ‘야차의 세계’에서 살아남은 생존자 3인이 ‘쇼미더머니12’로 돌아갈 수 있다는 것.

더 이상 물러설 곳 없는 래퍼들은 부활의 기회를 잡기 위한 독기 풀충전에 이어 “저는 지금 여기서 쓰레기가 되려고요” “약하니까 잡고 올라갈 수 있겠다” “하면 바로 집에 가실 거예요”라는 살벌한 도발을 펼쳐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살아남아야 하는 ‘야차의 세계’를 더욱 궁금케 한다.

과연 최후의 문턱에서 시작될 마지막 랩 싸움에서 살아남아 ‘쇼미더머니12’로 돌아갈 래퍼는 누가 될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쇼미더머니12’의 또 다른 세계관을 만나볼 수 있는 티빙 오리지널 ‘쇼미더머니12: 야차의 세계’는 오는 17일 낮 12시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매일경제 모바일 서비스 | 페이스북] [매일경제 구독신청] [오늘의 매일경제]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

댓글 (0)

0 / 100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야차의 세계의 다른 소식

야차의 세계
야차의 세계
야차의 세계 입장한 래퍼들의 정체는? 쇼미더머니12로 돌아갈 생존자 단 3명
모든 소식을 불러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