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view 로고

VIEW

이성민
이성민
지석진 '오리새끼' 말실수→이성민 "눈물" 고백…'풍향고2' 좌충우돌 예고편 공개

2026.01.17 11:07

ⓒ유튜브 영상 캡처

[스포츠한국 신영선 기자]

유튜브 채널 '뜬뜬'의 인기 콘텐츠 '풍향고'가 시즌 2로 돌아왔다.

17일 '뜬뜬' 채널에는 '풍향고2' 공식 확장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번 시즌에는 원년 멤버 유재석, 지석진, 양세찬에 이어 배우 이성민이 새롭게 합류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한국과 8시간 시차가 나는 오스트리아 빈으로 떠나 3박 4일간의 여정을 함께했다.

공개된 예고편 속 멤버들은 빈의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하면서도 예상치 못한 난관에 부딪히며 웃음을 자아냈다. 지석진과 이성민은 화려한 성을 배경으로 "안아줘야 돼"라며 뜨겁게 포옹해 훈훈한 기류를 형성했다. 그러나 낭만도 잠시, 오직 예약제로만 운영되는 음식점 앞에서 발걸음을 돌리며 탄식을 내뱉는 등 험난한 여행을 예고했다.

ⓒ유튜브 영상 캡처

특히 숙소 예약에 실패한 멤버들의 처절한 모습이 큰 재미를 선사했다. 이성민은 "잘 데가 없다. 지금 춥고 눈물이 난다"며 토로했고, 양세찬 역시 "계획대로 되는 게 하나도 없다"며 막막한 심경을 드러냈다.

지석진의 말실수도 폭소를 유발했다. 지석진은 양세찬에게 유재석을 가리키며 "너 얘만 가면 오리새끼처럼 쫓아다니냐"라고 말했다가, 곧바로 "미안해, 새끼 오리"라고 순서를 정정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예측 불허한 상황 속에서 네 남자가 보여줄 '찐친' 케미스트리에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풍향고2'는 오는 24일 오전 9시 첫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츠한국 신영선 기자 eyoree@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한국 화제의 뉴스]


치어리더 안지현, 쏟아질 듯한 볼륨감…아슬아슬한 튜브톱 드레스[스한★그램]
치어리더 김현영, 옷 안 입은 줄…착시 유발하는 아찔함 [스한★그램]
오연서, 최진혁과 파격 베드신 "엄마도 충격 받을 듯… 이렇게 길게 찍은 건 처음"
'나는 솔로' 29기 옥순, 마침내 상철광수 '거절'…결혼 커플 신랑은 '영철'
제니, 한뼘 숏팬츠로 겨우 가렸네…속옷 라인도 살짝 '섹시 퀸' [스한★그램]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

댓글 (0)

0 / 100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이성민의 다른 소식

이성민
이성민
성동구, 건축과 건축시설팀장 정광철 발령
이성민
이성민
콘텐츠 163조 키웠지만…IP 수익 확장은 '초기 단계'
이성민
이성민
"잿빛 하늘, 숨이 턱 막혀"…올해 최악 미세먼지 전국 덮쳐
이성민
이성민
1월17일 인사
이성민
이성민
이성민 잇피 대표, "AI 기반 관절 기능 분석 디바이스 '링닥 모션', 근골격계 질환 재활에 IT 혁신 더한다!"
모든 소식을 불러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