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view 로고

VIEW

손태진
손태진
손태진 친누나, 생후 3일만 세상 떠났다…손태진도 생사 고비 넘겨(편스토랑)

2026.01.16 21:21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가수 손태진의 안타까운 가정사가 공개됐다.

1월 16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305회에서는 손태진의 기적같은 탄생 스토리가 공개됐다.

이날 손태진 어머니는 "너 때문에 걱정돼서 아빠한테 밤에 말하면 아빠가 뭐라고 하시는지 아냐. '난 태진이가 그냥 살아있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다'고 하신다"고 밝혔다.


사연이 있었다. 손태진 어머니는 "태진이와 큰애 태민이 사이에 제가 여자아이를 낳았었다. 아이가 태어난 지 3일째 되던 날 저희 곁을 떠났고 그리고 태어난 아이가 태진이다. 태진이가 태어났을 때 둘째보다 더 상태가 위험했다. 아이들이 태어나면 숨을 쉴 수 있게 폐기능이 열려야 한다고 한다. 배 안에 있을 때는 건강했는데 태어나서 아이가 숨을 잘 못 쉬는 거다. 그래서 사실 정말 의사선생님은 죽느냐 사느냐의 50% 확률이라고 하셨다. 위험하고 어려운 시간이었다. 둘째를 똑같이 잃어서 이 아이도 그렇게 되면 어떡할까 생각을 많이 했다"고 털어놓았다.

손태진은 "인큐베이터에 2주 있는 시간동안 아버지는 곁을 떠나지 않고 멀리서 지켜보셨다고 하더라. 그만큼 저를 귀하게 키우셨다"며 아버지 사랑에 감사해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조현아 “금호동 집 10배 올라, 길 잘못 들었다가 위치 좋아 구매” (미우새)
양세형, 이미 알고 있었나…소송 예고한 박나래 “남자에 미친 거 맞다” 인정 재조명
송지효, 걷기도 힘든 파격 트임‥허벅지 훤히 드러낸 시스루 드레스
활동 중단 박나래, 절친 홀대 논란…장도연 “재수 없게 걸린 거지?” 재조명
채자연 “시모 송도순에 혼난 아파트 투자, 50억 넘어” (동치미)[결정적장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

댓글 (0)

0 / 100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손태진의 다른 소식

손태진
손태진
손태진 母 "딸, 3일 만에 세상 떠나" 가정사 고백
손태진
손태진
'편스토랑' 손태진 집→엄마 레시피 소개
손태진
손태진
'불후의 명곡' 손태진, '트롯 킹덤' 흔든 올라운더
손태진
손태진
'불명' 손태진, '그대 내 친구여' 무대 완성 "믿고 듣는 무대"
손태진
손태진
박지현·손태진·김용빈, 40층 활공 도전…우정 여행 완주
손태진
손태진
'불명' 김연자, 이찬원VS손태진 공동 우승 선언
손태진
손태진
이찬원, 퍼포먼스로 손태진 꺾었다…"내가 춤추고 이기다니!" 감격 ('불후의 명곡')
손태진
손태진
박지현-손태진-김용빈 난리법석 수중 레이스…'길치' 우정 여행 괜찮을까?
손태진
손태진
'불후의명곡' 이찬원·황윤성, 손태진·리베란테 출격
손태진
손태진
박지현 손태진 김용빈, 여자들의 우정 여행 코스 체험…곰치국부터 박달대게까지(길치라도)
모든 소식을 불러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