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view 로고

VIEW

황신혜
황신혜
이진이, 엄마가 황신혜인데도 오디션 100번 "선입견 더 커"

2026.01.15 21:55

[스포츠조선 정유나 기자] 배우 황신혜가 모델 겸 배우로 활동 중인 딸 이진이에 대해 언급했다.

15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미모로 시대를 평정했던 '컴퓨터 미인' 황신혜와, 국내 최초로 미스 유니버스에 입상했던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장윤정이 출연했다.

이날 황신혜의 딸 이진이가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부장 이야기'에서 열연을 펼친 것에 대한 얘기가 나왔다.


황신혜는 "엄마가 아닌 배우 선배로서 딸의 연기가 어땠느냐"는 질문에 "난 항상 제3자의 입장에서 냉철하게 얘기해주는 편이다. 어떤 때는 '왜 저렇게... 표정도 아쉽고, 옷도 왜 저렇게 입었지?'라고 얘기를 한다. (딸이)듣기 싫겠지만 돌아서는 그 말이 맞다고 생각을 한다. 딸이 제 말을 안 듣는 것 같으면서도 다 듣는다"라고 답했다.

이어 김숙이 "딸이 오디션도 많이 보러 다녔겠다"라고 말하자, 황신혜는 "엄청 봤다. 100번 넘게 본 것 같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에 출연진들이 "황신혜 딸이라는 선입견도 있을 수 있고"라고 반응했다. 그러자 황신혜는 "내가 미안한 것도 있다. (엄마가 황신혜인게) 득보다는 실이 크다고 생각한다"며 "내가 처음에는 미안해 했는데, 미안해할 것도 없다. 이렇게 받아들여야 한다. 이제는 성숙해지고 단단해진 것 같아서 그게 오히려 큰 공부가 된 거다"라고 솔직하게 전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고길동 아저씨' 故 이재명, 목소리 남기고 눈물의 이별..1주기

박나래, 전 남친 정체 직접 밝혔다→전 매니저 반박 “경영학과? 오래전 자퇴” 주장

'모범택시' 배우 故 이윤희, 갑작스러운 사망..“지병도 없었는데” 비통한 1주기

성형 고백 아나운서, 속옷 안 입었는데 상의 펄럭..“서비스예요”

“김준호 약점 노렸다”..박나래, 김지민 결혼식 불참 이유가

아프리카에 눈이 '펑펑'..25년 만의 폭설에 주민들 환호

남편·시아버지에 성 착취 당하고 성매매 강요도..“뱃속 아이 아빠 누군지 몰라”

저주 받은 ‘명작’ 드라마? 출연자 사망만 벌써 7번째..극단선택 배우까지

송지은, 결혼 1년3개월만 ♥박위 재혼 허락에 충격..“남은 인생 외롭게 보내지마”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

댓글 (0)

0 / 100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황신혜의 다른 소식

황신혜
황신혜
'컴퓨터 미인' 황신혜, 과거史 어땠길래? "딸 이진이, 천하의 황신혜가 그 정도냐 실망"
황신혜
황신혜
황신혜 "내 동생 29살 사고 당해 전신마비…입으로 그림 그려"
황신혜
황신혜
황신혜 "남동생 29살에 전신마비, 입으로 그림 그리는 구족화가"(같이삽시다)
황신혜
황신혜
'싱글맘' 황신혜 "여유 생겨 행복해" 딸 편지에 눈물 (같이 삽시다)
황신혜
황신혜
'62세' 황신혜 "나이 먹는 게 좋다" [같이삽시다]
황신혜
황신혜
[TVis] 황신혜 "이혼보다 과정이 더 힘들어"…딸 이진이 편지에 폭풍 눈물 (같이삽시다)
황신혜
황신혜
'같이 삽시다' 정가은, 전 남편 사기 고백→황신혜, 딸 이진이 편지에 눈물 [종합]
황신혜
황신혜
'같이 삽시다' 황신혜 첫날부터 눈물 펑펑…무슨 일?
황신혜
황신혜
[종합] "故안성기 선배 잊지 않겠다"…'눈물' 황신혜→'하트 대신 침묵' 이민정, 애도 물결 계속
황신혜
황신혜
[잇슈 컬처] KBS ‘같이 삽시다’, 황신혜·장윤정·정가은 싱글맘 호흡
모든 소식을 불러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