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view 로고

VIEW

나솔 영식
나솔 영식
'나솔' 현직 교수 영숙, 28살 영식에 따끔한 충고 "이기적으로 굴지 말고 정신 차려"

2026.01.15 00:39

ⓒENA, SBS Plus '나는 솔로'

[스포츠한국 신영선기자]

'나는 솔로' 29기 영숙이 영식을 혼냈다.

14일 방송된 ENA, SBS Plus '나는 솔로'에서는 피곤하다는 영숙을 불러내 알 수 없는 말을 늘어놓는 영식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영식은 이미 확실하게 거절 의사를 밝힌 현숙을 불러내더니 "할 말이 없다"고 해 현숙을 불편하게 만들었다.

현숙은 "내가 불편하냐"는 영식의 질문에 대화를 할 때 예상 못한 반응이 나와 말을 걸지 못하겠다며 "저는 영식님과 대화의 결이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안 맞는 거 같다"고 강조했다.

영식은 피곤한 상황에서 자신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주지 못했다고 해명했다.

이에 현숙은 "사실 여기 피곤하지 않은 사람 없고 나를 잘 못 보여줬다고 하는데 (저는) 잘 모르겠다"고 반박하면서 "영식님에 대한 호기심이 완전히 사라졌다"고 다시 한 번 확실하게 거절하고 자리를 마무리하려 했다.

영식은 "아예 앞으로 대화도 하지 말고?"라며 계속해서 대화를 이어나가려 했다.

답답해진 현숙은 "이렇게 말하는 게 어떻게 방송에 나가서 무슨 욕을 먹을지 그 걱정도 했다"고 털어놨지만 영식은 현숙의 입장이 전혀 이해가지 않는 듯 "왜 욕을 먹냐"고 반문했다.

할 말을 잃은 현숙은 한숨을 쉰 뒤 "저 진짜 이제 영식님과 할 말 없다"고 대화를 끊어냈다.

밤이 되자 영식은 방에 누워 있던 영숙을 찾아가 대화를 신청했다. 정숙이 "지금 너무 피곤해서 뻗었다. 좀 쉬어야 할 거 같다, 영숙님"이라고 대신 거절했지만 영식은 아랑곳않고 "앞에서 잠깐만 얘기할래요?"라고 물러나지 않았다.

ⓒENA, SBS Plus '나는 솔로'

결국 자리에서 일어나 밖으로 나온 영숙에게 영식은 "영숙님과 갈등이 생겼다. 생각해 보니까 내가 영숙님을 애초에 너무 생각을 안 했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영숙은 영식의 말에 황당한 듯 눈을 굴리더니 "너 빌런이야? 정신 차려, 진짜. 여기저기 다 들쑤시고 다니지 말고"라고 혼냈다.

영식은 여러 사람을 알아 보지 않은 지난 시간들을 아쉬워했다.

현직 교수인 영숙은 "네, 끝까지 얘기 들을게요."라며 꾹 참고 얘기를 마저 듣겠다고 했지만 영식은 또 "더 얘기 안 할래"라며 할 말을 다 했다고 말했다.

이에 영숙은 "내가 하고 싶은 말은 왜 이 사람, 저 사람한테 가서 한 마디건 두 마디건 해서 사람들 입에 너를 오르락내리락하게 만드냐"고 지적했다.

이어 "너 대단히 이상하게 행동하고 있다. 너무 솔직한 건 이기적일 수도 있다. 너의 마음이 편해지려고 이기적으로 사람들한테 너의 마음을 다 말해서 너의 마음만 편하고 다른 사람들 불편하게 하잖나. 가끔은 참을 수도 있어야 한다. 넌 지금 그 참는 방법을 모른다"고 진지하게 충고했다.

영숙은 "너 이렇게 얘기해주는 사람 있었어?"라 물었고 영식은 고개를 저었다.

영숙은 "너, 정신 차려야 해. 너 스물여덟이야. 너 돈 벌고 다닌다면서. 사회생활 할 거 아니야. 제대로 해야지"라고 따끔한 조언을 이어나갔다.

스포츠한국 신영선 기자 eyoree@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한국 화제의 뉴스]


치어리더 안지현, 쏟아질 듯한 볼륨감…아슬아슬한 튜브톱 드레스[스한★그램]
치어리더 김현영, 옷 안 입은 줄…착시 유발하는 아찔함 [스한★그램]
'미스트롯4' 이엘리야, 아슬아슬 오프숄더 라인 [스한★그램]
오연서, 최진혁과 파격 베드신 "엄마도 충격 받을 듯… 이렇게 길게 찍은 건 처음"
'12살 나이차' 김무진♥구본희 '현커' 가능성('누난 내게 여자야')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

댓글 (0)

0 / 100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나솔 영식의 다른 소식

나솔 영식
나솔 영식
29기 새신랑=영철이었다…영식, 결국 인생 교육 "사회생활 이렇게 해?" ('나솔') [종합]
모든 소식을 불러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