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view 로고

VIEW

원희
원희
송옥숙, '47살 연하' 원희에게 '언니'로 불렸다…"내가 원조 K아줌마" (라스)

2026.01.14 08:18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송옥숙이 데뷔 54년 만에 처음으로 ‘라디오스타’를 찾는다.

오늘(14일) 수요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는 박근형, 송옥숙, 최현우, 원희가 출연하는 ‘국민OOO’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송옥숙은 ‘국민 신스틸러 배우’라는 수식어 뒤에 숨겨진 자신의 연기 인생을 유쾌하고도 담백하게 풀어낸다.


송옥숙은 ‘국민 엄마’ 이미지에 대해 “나는 국민 엄마가 아니라 ‘굶긴 엄마’다”라고 말하며 자신을 평가한다. 이어 “내가 원조 K-아줌마다”라는 자신감 넘치는 발언과 함께, 맡았던 역할들을 읊으며 ‘굶긴 엄마’의 뜻을 모두가 수긍하게 만들어 큰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드라마 ‘겨울연가’에서 욘사마 배용준의 어머니 역할로 한류 스타의 반열에 오르게 된 비하인드도 공개한다. 또한 송옥숙은 송승헌과의 촬영 당시, 따귀 장면에서 너무 놀라 NG를 냈던 에피소드를 전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지난해 교수로 퇴임을 한 송옥숙은 제자들과의 인연도 언급한다. 또 다른 국민 마술사 이은결과 배우 이광수가 본인의 애제자임을 밝히며 제자 시절의 모습을 회상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방송에서는 유세윤과의 연상연하 케미도 빛난다. 자칭 ‘국민 연하남’ 유세윤을 상대로 능수능란한 입담을 펼친 송옥숙은, 박근형에게는 “나와의 부부 연기, 영광이죠?”라며 여유 넘치는 멘트로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물들인다.

송옥숙은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 촬영 당시를 회상하며, ‘똥덩어리’ 첼리스트 캐릭터를 위해 두 달 동안 첼로 연주에 매진할 수밖에 없었던 사연을 공개한다. 실제 연주 장면에 얽힌 비하인드가 전해지자, 출연진들은 감탄을 감추지 못한다.

마지막으로 송옥숙은 47살 차이가 나는 아일릿 원희에게 ‘언니’로 불리면서 세대를 초월한 유쾌한 케미로 스튜디오 분위기를 무르익게 한다.

연기 인생 54년 차 배우 송옥숙의 첫 예능 토크와 거침없는 입담은 오늘(14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이혼' 강성연, 해명하다 열애 발표…子 교내 사고·이사 이유 짚었다
장성규, 학부모와 바람피운 교사에…"적반하장" 격앙
장윤정♥도경완 아들 연우, 하버드서 "합격이 왔다"…기대감↑
박나래 前 매니저, 결국 '산부인과 처방전' 꺼냈다
강은비, "맞아서 고막 파열"…인공 고막 고백 '충격'
'44kg' 쯔양, '최대 노출' 드레스 공개…"전날부터 굶어"
채리나, 주식투자 '초대박' 났다…"수익률 800%" 이 종목은?
장원영, 사업 시작? 의미심장 근황…개인 브랜드·솔로 추측
'25년만 SM 떠난' 보아, 마지막 영상…"한 시대 저물어" 뭉클 반응
지상렬, 결혼 임박? '♥16세 연하' 신보람과 공개 열애 인정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

댓글 (0)

0 / 100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원희의 다른 소식

원희
원희
'라스' 아일릿 원희, 스무 살 된 '햄보르기니' 달라진 일상 공개··· "편의점에서 술도 사 봤다"
원희
원희
'놀라운 토요일' 400회 특집…효연→레이·원희 출격
원희
원희
'놀토' 허경환→아일릿 원희, 오늘(10일) 출격…받아쓰기 실력은?[Ce:스포]
원희
원희
'귀공자즈' 투바투 휴닝카이→투어스 신유, '예뻤어' 완벽 무대…원희X운학 '눈사람즈'('가요대전')
원희
원희
아일릿 원희, 라이브 방송 사고?…싱크 안 맞는 입모양 '눈길' [2025 가요대전]
원희
원희
[포토] 아일릿 원희, 폭풍 귀요미
원희
원희
[포토] 아일릿 원희, 핑크빛 매력
원희
원희
원희 '귀여워' [MK포토]
모든 소식을 불러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