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view 로고

VIEW

나는솔로
나는솔로
'나는 솔로' 29기 솔로남 폭주에 '나솔 오은영' 된 솔로녀 "정신 차려!"

2026.01.14 20:40

ⓒENA, SBS Plus '나는 솔로'

[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나는 솔로' 29기 한 솔로남의 돌발 행동에 MC 송해나가 "무슨 생각을 하면서 사는 거야?"라며 인상을 찌푸린다.

오늘(14일) 방송되는 SBS Plus, ENA '나는 솔로'에서는 최종 선택 전날 밤 29기 '빌런'을 참교육하는솔로녀의 활약상이 공개된다.

5일차 밤한 솔로남은 돌발 행동을 벌인다.'솔쪽이'의 돌발 행동에 MC 송해나는 "나 어떡해야 돼? 무슨 생각을 하면서 사는 거야?"라면서 인상을 찌푸리고데프콘 역시 "(솔로남이) 폭주를 하고 있다"고 걱정한다.

이 '솔쪽이'는 "좀 쉬어야 할 거 같다"는 제3자의 조언에도 불구하고 한 솔로녀에게 대화를 신청한 뒤밑도 끝도 없는 돌출 발언을 이어간다.

이를 지켜보던 송해나는 "어떻게 저럴 수가 있나"며 충격을 받는다.

그 순간'나솔 오은영'에 빙의한 솔로녀가 등장해 '솔쪽이'에게 "너 빌런이야? 정신 차려 진짜!"라고 명치를 때리는 한마디를 던진다. 그는 "대체 왜 그래? 너 대단히 이상하게 행동하고 있어"라고 혼낸다.

속 시원한 상황에 데프콘은 "잘한다"라고 외치고, 송해나 역시 "제대로 혼나네"라며 안도의 한숨을 쉰다.

과연 최종 선택 전날3MC마저 경악케 한 '돌발 행동'의 주인공이 누구인지, 이를 제지시킨 '나솔 오은영'이 누구인지에 관심이 쏠린다.

'나는 솔로'는 오늘(14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Copyright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한국 화제의 뉴스]



원익홀딩스 지난해 시총 증가율 1500% '넘버원'...뒤이어 로보티즈 1000%

새해 들어 8일 연속 상승 랠리...외국인·기관, 한화오션에 1조원 베팅

"같이 팔자"…제약바이오, 코프로모션을 '성장 엔진'으로

"40만원 고점이다" "60만원 간다"...피지컬 AI가 끌어올린 현대차 주가

증권주 랠리 선주주자 된 미래에셋...스페이스X 효과 이미 반영
김도아 기자 kha@hankooki.com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

댓글 (0)

0 / 100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나는솔로의 다른 소식

나는솔로
나는솔로
평창·춘천서 음악으로 띄우는 신년 희망 메시지
나는솔로
나는솔로
'나는 솔로' 29기, 송해나도 경악한 '빌런' 등장…'솔쪽이' 잡을 '나솔 오은영' 떴다
모든 소식을 불러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