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view 로고

VIEW

신정환
신정환
신정환 "12살 연하 아내 가장 힘들 때 만나 혼전 임신 결혼…아내 눈치 많이 봐"

2026.01.14 21:02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방송인 신정환이 12살 연하 아내와 혼전 임신으로 결혼했다고 밝혔다.

14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에는 신정환이 출연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탁재훈은 "방송에서 가족 얘기를 잘 안 하는 이유가 있나"고 물었고, 신정환은 "내가 안 좋을 때 만나서 그렇다. 힘든 과정을 봐서 그런 것"이라고 답했다.

탁재훈은 "누가 먼저 결혼하자고 했냐"고 물었고, 신정환은 "그 와중에 아이가 생겼다"고 혼전 임신을 고백했다.

이에 탁재훈은 "이 얘기 처음 하는 거 아니냐"고 놀랐고, 신정환은 "처음 한다. 좋은 남편이 되려고 계속 노력하고 있다. 아내의 눈치를 많이 보는 편이고 부부 사이는 좋다"고 말했다.

/이지영 기자(bonbon@joynews24.com)

[관련기사]

▶ '편스토랑' 문정희, 남편의 30년 변비 퇴치한 레시피 3종 공개 '쑥두유+쾌변스프+밤호박치즈케이크'

▶ '편스토랑' 문정희, 난리난 기버터 레시피 공개 "8천원 무염버터만 있으면 돼"...효정 "3만원 주고 샀는데"

▶ 카리나, 몸에 딱 붙는 원피스 입고 글래머 몸매 자랑 '작정했네'

▶ 정호영 "최강록, 훌륭한 요리사...'흑백2' 마지막회 보며 감동 눈물" 우승 축하

▶아이뉴스TV에서 부동산 고수를 만나보세요.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

댓글 (0)

0 / 100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신정환의 다른 소식

신정환
신정환
신정환 "12살 연하 아내, 가장 힘들 때 만나 혼전임신으로 결혼" [RE:뷰]
신정환
신정환
"교도관이 룰라 팬" 신정환, '논란의 입국패션·옥중사인' 구구절절 해명('노빠꾸')
신정환
신정환
'도박 자숙' 신정환, 결국 아파트 행사 뛰는 근황 "탁재훈이 안 도와줘"
모든 소식을 불러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