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P, LCK컵 전 경기 생중계…콘텐츠 늘리고 시청 편의성 확대
2026.01.14 15:48
SOOP은 2026 LCK컵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고 14일 밝혔다.
LCK컵은 이날 DNS와 KT 개막전으로 막을 올린다. 오는 3월 1일까지 진행되며 이후 정규 시즌과 MSI, 월드 챔피언십 등 올해 예정된 주요 대회가 SOOP에서 생중계된다.
SOOP은 해외 주요 리그도 함께 생중계한다. SOOP은 중국 LPL과 유럽 LEC 등 주요 지역 리그를 중계하며, 이용자들은 국제 대회를 앞두고 해외 팀들의 전력과 플레이 스타일을 미리 살펴볼 수 있다.
중계는 PC과 모바일 앱은 물론 태블릿과 케이블TV까지 멀티 플랫폼 환경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상황에 맞춰 다양한 기기를 통해 경기를 즐길 수 있다. SOOP은 LCK 공식 방송에 한해 생중계 중 주요 장면을 다시 볼 수 있는 '타임머신' 기능을 제공해 시청 편의성을 높였다.
콘텐츠도 다양화한다. SOOP은 LCK 10개 구단 가운데 7개 구단과의 스트리밍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구단별 콘텐츠를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SOOP은 파트너십을 맺은 7개 구단을 대상으로 서포터즈 스트리머를 선발해, 경기 리액션 방송과 응원 콘텐츠 등 구단 연계 콘텐츠를 진행한다.
SOOP은 경기 시청과 연계된 이벤트를 준비했다. LCK 컵 개막을 맞아 응원팀 선택, 참여형 미션, 드롭스 등 이용자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며, 신규 및 휴면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혜택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데일리안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 Copyrights ⓒ (주)데일리안,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배현진, '한동훈 제명'에 "최대치 뺄셈정치…지도부 바로 잡아주리라 믿어"
☞안철수 "'고환율' 구두개입 역시 땜질…돈 퍼부어 무작정 코스피 5000만 만들면 되나"
☞장동혁 "한동훈 제명, 윤리위 결정 뒤집고 다른 해결 고려 안 해"
☞특검, 尹에 사형 구형…법조계 "실제 선고 가능성은 작아"
☞DYP, 현대모비스 공급업체 선정 소식에 30% 상승세 [특징주]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댓글 (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lck컵의 다른 소식
모든 소식을 불러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