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한국외국어대 대학원 이학수 교학팀장 교육부 장관 표창 수상
2026.01.14 14:38
| 지난 6일 사이버한국외국어대 총장실 부속 회의실에서 이 대학 대학원 이학수 교학팀장에 대한 ‘사이버대학 발전 유공 표창장 수여식’이 열렸다. 오른쪽부터 사이버한국외국어대 김병철 총장직무대행, 이학수 대학원 교학팀장, 이민우 대학원장. 사이버한국외국어대 제공 |
사이버한국외국어대(총장직무대행 김병철)는 대학원 이학수 교학팀장이 사이버대학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교육부 장관이 수여하는 ‘사이버대학 발전 유공 표창’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는 지난 6일 대학 총장실 부속 회의실에서 ‘사이버대학 발전 유공 표창장 수여식’을 열고, 김병철 총장직무대행이 이 팀장에게 표창장을 전달했다.
사이버대학 발전 유공 표창은 사이버대학의 교육 경쟁력 강화와 제도적 기반 확충에 기여한 유공자를 대상으로 수여하는 것으로, 이 팀장은 대학의 지속적인 성장에 공헌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이 팀장은 2014년 사이버한국외국어대 입사 후 학부 입학 업무를 담당하며 효율적인 입시 운영 전략 수립, 창의적인 홍보 활동을 통해 매년 입학자 수 증대에 기여했다. 이후 사이버한국외국어대 일반대학원 설립 후속 태스크포스(TF) 간사를 맡아 국내 사이버대학 최초 일반대학원 개원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했다. 현재는 대학원 교학팀장으로서 대학원의 성공적인 운영과 학생 모집을 이끌고 있다. 아울러 다년간의 전문 업무 경험을 바탕으로 국가평생교육진흥원 외국 교육과정 이수 관련 학력 및 학점인정을 위한 분과위원회 위원으로 위촉돼 활동 중이다.
이 팀장은 “그동안 대학의 성장과 제도 정착을 위해 현장에서 수행해 온 노력을 의미있게 평가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사이버한국외국어대와 사이버대학 교육 발전을 위해 맡은 역할에 책임감을 갖고 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댓글 (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한국외대의 다른 소식
모든 소식을 불러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