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view 로고

VIEW

차지연
차지연
김선영·박혜나·정선아→차지연·린아·손승연···뮤지컬 '렘피카', 트레일러 속 존재감

2026.01.13 17:29

쇼온컴퍼니 제공

뮤지컬 ‘렘피카’가 시선을 압도하는 독보적인 분위기의 메인 트레일러 영상으로 한국 초연의 서막을 알렸다.

13일 제작사 주식회사 놀유니버스가 오는 3월 21일 서울 NOL 씨어터 코엑스 우리은행홀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렘피카’의 메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이 타마라 드 렘피카의 실루엣과 감각적인 오브제로 호기심을 자극했다면, 이번 메인 트레일러는 작품을 이끌어갈 주연 배우들의 아우라와 강렬한 넘버를 본격적으로 드러내며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트레일러 영상은 렘피카의 작품 세계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스타일리시한 영상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1920년대 기계시대를 상징하는 차가운 금속 구조물과 렘피카의 시그니처인 녹색 드레스, 붉은 립스틱의 강렬한 색채 대비는 아르데코 특유의 세련된 미장센을 완성하며 보는 이들에게 짜릿한 시각적 쾌감을 선사한다. 특히 화려한 조명 아래 교차되는 캔버스들과 인물들의 모습은 마치 살아있는 명화를 마주하는 듯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영상과 함께 흐르는 음악 또한 뮤지컬 ‘렘피카’만의 독창적인 색깔을 확실하게 보여준다. 클래식과 현대적인 팝, 록이 절묘하게 조화된 넘버는 심장을 울리는 비트와 함께 폭발적인 에너지를 뿜어낸다. 이는 곧 렘피카의 주체적이고 강인한 서사를 청각적으로 각인시킨다.

무엇보다 트레일러는 ‘꿈의 라인업’으로 불리는 배우들의 캐릭터 변신을 미리 엿볼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타마라 드 렘피카 역의 김선영, 박혜나, 정선아는 짧은 등장만으로도 화면을 장악하는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예술과 욕망 사이에서 고뇌하는 화가의 내면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또 렘피카의 뮤즈 라파엘라 역의 차지연, 린아, 손승연의 치명적인 매력과 마리네티 역의 김호영, 조형균, 타데우스 렘피키 역의 김우형, 김민철 등의 묵직한 존재감이 더해져 본 공연에서 펼쳐질 배우들의 폭발적인 시너지를 예고했다.

토니어워즈 수상작 뮤지컬 ‘하데스 타운’, ‘그레이트 코멧’을 연출한 레이첼 채브킨(Rachel Chavkin)이 선보이는 뮤지컬 ‘렘피카’는 전 세계를 매혹시킨 ‘아르데코의 여왕’ 타마라 드 렘피카의 드라마틱한 삶을 다룬 작품으로, 러시아 혁명과 세계 대전의 격변기 속에서 시대를 앞서간 여성의 이야기를 대담하게 풀어낸다. 작품은 2024년 제77회 토니 어워즈에서 뮤지컬 부문 여우주연상, 여우조연상, 무대디자인상 등 3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며 브로드웨이 초연부터 작품성과 화제성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여기에 드라마 리그 어워즈 ‘최우수 뮤지컬 프로덕션(Outstanding Production of a Musical)’ 후보에도 이름을 올리며 동시대 브로드웨이 신작 뮤지컬 가운데서도 주목할 만한 성과를 거둔 작품으로 평가받았다.

한국 초연에서는 브로드웨이의 독창적인 감성에 한국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섬세한 연출이 더해질 예정이다. 자유롭고 독립적인 삶을 살았던 렘피카의 욕망과 사랑, 그리고 예술 세계를 매혹적인 음악과 화려한 무대로 그려내며 현시대를 살아가는 관객들에게도 시대를 관통하는 통찰과 뜨거운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화려한 볼거리와 중독성 강한 음악, 그리고 대한민국 최정상 배우들의 열연을 예고한 뮤지컬 ‘렘피카’는 오는 3월 21일 개막해 6월 21일까지 서울 NOL 씨어터 코엑스 우리은행홀(구 코엑스아티움)에서 공연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스포츠경향 주요뉴스

“한국어·영어 딴판” 다니엘 눈물에 외신도 집중 조명

김의성 “‘모범택시’로 2년마다 이미지 세탁”

‘자해 시도’ 권민아, 인스타 복구해 “그냥 관심 꺼 주세요”

박나래 전 매니저, 거짓말 의혹 반박··· 주변인은 “하대 없었다” 엇갈린 증언

‘재산 600억설’ 전현무 “원룸서 시작해 강남 아파트까지 매매”

‘모범택시3’ 윤석열 계엄 긁!…최고 16.6% 불꽃쇼로 막내렸다

‘갑질 논란’ 현주엽 “子 휴학” 고민에 안정환 “너 때문” 팩폭

“조세호, 수억 협찬 받고 접대받아” 조폭연루설 추가 폭로

박유천 ‘세월 폭격’ 맞았다, 팬들도 못 알아볼 정도

손태영, ♥권상우 베드신에 솔직 심경 “신혼 초 많이 싸워…배신감” (찐천재)

스포츠경향 인기 무료만화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 총집합!◀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

댓글 (0)

0 / 100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차지연의 다른 소식

차지연
차지연
'현역가왕3' 간미연·하이량·차지연, '주홍글씨' 승리…소유미·한여름·장태희 방출 후보
차지연
차지연
뮤지컬 렘피카, 90초 트레일러로 다 보여줬다
차지연
차지연
'현역가왕3' 김주이·차지연·솔지, 마녀사냥 성공
차지연
차지연
린 꺾은 솔지부터 차지연까지…가왕을 향한 현역 가수 29인의 대결 시작 - 김명준의 뉴스파이터
차지연
차지연
무명생활 끝낸 구수경, '현역가왕3'서 강렬 임팩트 선사했다
차지연
차지연
'현역가왕3' 이수연·솔지·차지연 '올인정' 본선 직행?첫방 시청률 8%
차지연
차지연
솔지→차지연 등판 '현역가왕3' 첫방송 최고 시청률 8.3%
차지연
차지연
차지연→간미연이 '현역가왕3'에? 서혜진 대표 "국가대표 뽑는단 말에 마음 움직여"
차지연
차지연
차지연, '현역가왕' 시즌3 도전…뮤지컬 여제도 긴장
차지연
차지연
20년차 톱티어도 떨린다…차지연, 트로트 첫 무대 앞두고 긴장 (현역가왕3)
모든 소식을 불러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