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view 로고

VIEW

강은비
강은비
강은비 "학창시절 왕따 당해…맞아서 고막 터져 현재 인공고막" ('김창옥쇼4')

2026.01.13 20:16



배우 강은비가 학창시절 학교 폭력 피해를 고백했다.

13일 방송되는 tvN Joy ‘김창옥쇼4’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강은비-변준필 부부가 출연한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변준필은 “17년 동안 연애하고 결혼했는데 아내의 감정을 모르겠다”며 “기다리면 언젠가 마음을 열까, 아니면 저에 대한 믿음이 부족한 걸까”라고 사연자을 소개했다.

강은비는 학창시절 얼짱으로 대중에 알려졌지만 “친구들에게 예쁨을 받지 못했다. 항상 혼자였고 왕따를 심하게 당했다”면서 “맞아서 귀 고막이 터질 정도였다. 한쪽이 인공 고막이다”라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강은비는 이어 “이후에 연기자로 데뷔하고 나간 첫 예능에서 애교부리는 모습이 많이 나가다 보니 내숭을 부리는 비호감 이미지가 강해졌다. 아이돌과 러브라인도 생기고, 신인이라 어떻게든 리액션을 했는데 연관 검색어에는 욕설만 있었다”고 데뷔 초창기를 떠올렸다.

이같은 경험 때문에 결혼 생활도 어렵게 느껴진다고. 강은비는 “내가 조금이라도 애교 부리려고 하면 준필이(남편)도 나를 비호감으로 보지 않을까. 남편에게 ‘여보, 자기’라고 못 부르겠는 게, 약한 모습을 보이면 떠날 것 같다”며 눈물을 보여 주위를 안타깝게 했다.

박세연 기자 psyon@edaily.co.kr

▶ 관련기사 ◀
☞ [단독] 박나래 前매니저 “현재 美에 머물러…계획된 경찰조사 모두 마쳐”
☞ 채리나, 수익률 800%... “엔비디아 7년 전부터 갖고 있었다”
☞ 현주엽, 논란 뒤 40kg 체중 감소…“나 때문에 망가진 아들, 억울” (아빠하고3)
☞ 화사 ‘굿 굿바이’로 헌트릭스 ‘골든’ 제외 PAK 최고 달성
☞ 한국계 혼혈 선수, 이번엔 누가 'KOREA'에 손 올릴까 [IS 사이판]
☞ 키가 무려 2m13㎝ '자이언츠' 젤리, MLB 샌프란시스코 떠나 NPB 오릭스행
☞ 카리나, 올백 스타일의 정석 [IS하이컷]
☞ ‘김우빈 트레이너’ 양치승, 억대 전세 사기 딛고 “회사원으로”
☞ ‘케데헌’ 골든, 美 골든글로브 주제가상 수상… 이재 “엄마 사랑해”
☞ [왓IS] ‘뉴진스 퇴출’ 다니엘 추정 SNS 뜨거운 관심…’맞팔’은 친언니뿐

['KGMA' K-pop의 정점을 만나는 무대?]
[야구를 사랑하는 당신을 위한 전문 일간지 인스타그램]

<ⓒ 일간스포츠. All rights reserved>

박세연 psyon@edaily.co.kr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

댓글 (0)

0 / 100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강은비의 다른 소식

강은비
강은비
결혼 9개월차인데…강은비 "혼인신고 안해, 더러운 여자라고…" 악플 고백 '충격' ('김창옥쇼4')
강은비
강은비
강은비 "더러운 여자랑 결혼한단 악플…혼인 신고 NO" (김창옥쇼4)
강은비
강은비
"더러운 女와 결혼했다고"…'임신' 강은비, 혼인신고 못한 이유 있었다 "남편 발목 잡을까봐"[종합]
모든 소식을 불러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