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view 로고

VIEW

츄
츄, AI 여신으로 변신…신곡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

2026.01.11 19:43

츄가 신비로운 'AI 여신'으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10일 츄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의 동명 타이틀곡 'XO, My Cyberlove'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츄는 화이트 톤 배경과 사이보그적 무드의 공간을 배경으로 등장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현실과 가상을 넘나드는 몽환적인 감성 속에서 섬세한 표정 연기와 독특한 제스처로 퍼포먼스의 서사를 완성하며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높인다.


특히 리드미컬하게 흐르는 멜로디에 맞춰 펼쳐지는 퍼포먼스는 츄 특유의 사랑스러움에 한층 깊어진 카리스마가 더해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부드러우면서도 힘 있는 동작, 절제된 동선 속에서 폭발하는 에너지는 츄의 완벽한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한다.

츄의 첫 정규 앨범 'XO, My Cyberlove'는 현실과 가상이 중첩되는 현시대 속에서 변화하는 '관계의 형태'를 섬세하게 포착한 작품이다. 디지털 신호와 화면 너머로 이어지는 사랑의 방식, 그 안에 담긴 설렘과 외로움을 츄만의 존재감 있는 보컬과 감성으로 풀어낸 현대적 러브 스토리가 담겼다. 동명의 타이틀곡 'XO, My Cyberlove'는 반짝이는 신스 사운드와 80년대 레트로 질감, K-POP 특유의 세련된 에너지가 어우러진 아날로그 팝 트랙으로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서도 중독성 강한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이다.

한편, 지난 7일 첫 정규 앨범 'XO, My Cyberlove'를 발매하며 컴백한 츄는 음악 방송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ATRP

[실시간 추천기사]
▶ 김지민, 선배 000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
▶ 유부남과 진한 스킨십 CCTV영상 유출된 여가수, 충격행보
▶ GD, 난생 처음 해본다는 '이것'…왜?
▶ 여친 낙태종용한 UN 김정훈, 이걸로 복귀한다
▶ '60억 탈세' 이하늬, '불법' 저지르다 또 걸렸다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

댓글 (0)

0 / 100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츄의 다른 소식

츄
[SC인터뷰]'인간 비타민' 고용량 투여…츄, 첫 정규로 완성한 '츄팝츄스'(종합)
츄
GS25, 버추얼 아이돌 ‘플레이브’ 협업…콜라보 상품 나온다
츄
절반의 성공, 하지만 진짜 시험대 다가온다…감보아-츄마시 듀오 활약, 전북 '더블' 파워 지속성의 관건
츄
[단독] 츄, '놀토' 찍고 '더 시즌즈'까지…1월 컴백 앞두고 열일
츄
츄, 산타 토끼로 변신…연말 분위기 제대로 [MD★스타]
츄
채연, 2000년생 족보 브레이커…1999년생 츄X다영에 "언니라고 부를까?" ('놀토')
츄
츄, 귀여운 산타 토끼 등장…다영·이채연과 함박 웃음
츄
'99년생' 다영·츄, 절친 이채연 나이 폭로에 깜짝…"너 00년생이더라?" (놀토)[종합]
츄
츄, 기계적 리액션 꼬집는 김동현에 당황 "진심이었다" 변명 (놀토)
츄
다영X츄, '절친' 이채연 출생의 비밀에 충격 "주민번호 4로 시작?" (놀토)
모든 소식을 불러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