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안, '월수입 1억' 인정…'솔지4'로 인생 역전 "신동보다 많이 벌어"
2026.01.12 15:04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시안의 유튜브 콘텐츠 '동동포차' 출연이 재조명되고 있다.
신동의 새 유튜브 콘텐츠의 첫 게스트로 출연한 이시안은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저는 제 삶의 주관이 뚜렷한 게 저는 행복하게 살자다. 낭만이 있어야 한다"고 밝혔다.
이에 신동은 "한잔해서 하는 말인데 그전에 비해서 '솔로지옥4' 나오고 나서의 수익이 엄청 늘었을 거 아니냐. 수입을 공개해달라고 할 수는 없고 통장을 보여달라 할 수는 없고. 몇 배 정도 뛰었냐"고 직접적으로 물었다.
신동은 "한 달 정산을 받는데 그 전에 비해 0이 두 개 늘었냐. 3개 늘었냐"고 구체적으로 물었고 이시안은 "하나 늘었다"고 답했다.
신동은 "그전에도 잘 벌었네"라고 놀라며 "그전에 천 벌던 거 1억 버냐"고 물었다. 이시안은 놀라자 신동은 "거의 정확하지?"라고 뿌듯해했고 이시안은 "약간 (정확하다)"라고 인정했다.
그러자 신동은 "한 달에 1억 밖에 못 벌어? 그러면서 나보다 많이 벌어? 어쭈"라고 코웃음 쳤고 이시안은 "아니다. 진짜 아니다"라고 거듭 발언을 수습했다.
wjlee@sportschosun.com
▲ 저주 받은 ‘명작’ 드라마? 출연자 사망만 벌써 7번째..극단선택 배우까지
▲ '모범택시' 배우 故 이윤희, 갑작스러운 사망..“지병도 없었는데” 비통한 1주기
▲ 송지은, 결혼 1년3개월만 ♥박위 재혼 허락에 충격..“남은 인생 외롭게 보내지마”
▲ 정희원, 불륜 논란 입 열었다 “부적절함 인식하고도 멈추지 못해”
▲ 김정난, 노브라에 바지 지퍼 오픈까지..“카메라에 잡혔냐” 당황
▲ 유명 아나운서, 업소 직원과 동거 고백 “몇 달 갈이 살아”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댓글 (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이시안의 다른 소식
모든 소식을 불러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