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view 로고

VIEW

문채원
문채원
'하트맨' 권상우 "문채원 여우주연상 후보로 만들고 싶다"[EN:인터뷰③]

2026.01.13 12:11

[뉴스엔 배효주 기자]

권상우가 '하트맨'에서의 문채원 비주얼을 극찬했다.

권상우는 1월 13일 서울 종로구 모처에서 진행된 영화 '하트맨'(감독 최원섭) 개봉 전 인터뷰를 통해 공개를 앞둔 소감 등을 밝혔다.

오는 14일 개봉하는 영화 '하트맨'​은 돌아온 남자 승민(권상우)이 다시 만난 첫사랑을 놓치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그녀에게 절대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생기며 벌어지는 코미디다.


영화 '히트맨' 시리즈 콤비 권상우와 최원섭 감독이 다시 만난 작품으로, 레전드 첫사랑으로 컴백한 문채원, 매 작품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온 박지환, 마지막으로 신스틸러 표지훈이 합류해 코믹 케미스트리 넘치는 하트맨 조합을 완성시켰다.

앞서 권상우는 레전드 첫사랑 '보나'로 등장하는 문채원을 두고 "역대 최고 비주얼로 나온다"고 자신한 바 있다.

"문채원을 여우주연상 후보로 만들어보자고 감독님과 이야기를 나누었다"고 말한 권상우. 그는 "문채원 씨가 진짜 예쁘게 나온다. 이렇게 예쁘게 나온 작품이 없었던 것 같다. 문채원 씨가 캐릭터에 잘 빠져서 연기를 잘 해준 것 같다"고 말했다.

문채원과의 호흡을 묻자, "저는 현장에서 상대 여자 배우에게 잘 맞춰주는 배우 중 한 명이다. 드라마 찍을 때 무조건 여자 배우들에게 맞춘다. 같이 감정을 교류하는 배우인데, 어떤 일 때문에 심기가 불편해지면 작품에도 영향이 가기 때문이다. 나이가 들수록 더 신경 쓰는 것 같다"고 귀띔했다.

한편, "코미디에 출연하기엔 연기가 아까운 배우"라는 평가에 대해 권상우는 "어쩔 수 없는 현실 같다"라면서도 "액션이나 멜로는 편집이나 음악으로 커버가 되지만, 코미디는 티키타카와 호흡으로 완성되기 때문에 더 힘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당연히 다른 장르에도 도전하고 싶고, 계획도 있지만, 저는 '하트맨' 같은 장르를 좋아하고, 앞으로 기회가 된다면 또 선보이고 싶다"고 전했다.

최원섭 감독을 두고 "봉준호 감독님보다 자아가 세다"고 폭로도 한 권상우는 "'히트맨' 1편 때부터 '천만 자신 있습니다' 이러더라. 지금도 '입소문 탈 거다. 기다려 봐라' 하고 있다. 자신감만큼은 장난이 아니다"고 혀를 내둘렀다.

14일 개봉.

뉴스엔 배효주 hyo@

조현아 “금호동 집 10배 올라, 길 잘못 들었다가 위치 좋아 구매” (미우새)
송지효, 걷기도 힘든 파격 트임‥허벅지 훤히 드러낸 시스루 드레스
양세형, 이미 알고 있었나…소송 예고한 박나래 “남자에 미친 거 맞다” 인정 재조명
활동 중단 박나래, 절친 홀대 논란…장도연 “재수 없게 걸린 거지?” 재조명
채자연 “시모 송도순에 혼난 아파트 투자, 50억 넘어” (동치미)[결정적장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

댓글 (0)

0 / 100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문채원의 다른 소식

문채원
문채원
문채원, "야 줘봐" 잇는 레전드 애교 경신…유연석도 녹았다 [틈만나면]
문채원
문채원
권상우 “최다 키스신 손태영에 혼날수도…과거 혼전임신 왜그리 욕먹었...
문채원
문채원
'참을 인' 새기던 문채원, 끝내 유연석 '잡도리'…어금니 꽉('틈만 나면,')
문채원
문채원
"풋풋·설렘·예쁨… 첫사랑 표현 연기 쉽지 않았어요"
문채원
문채원
문채원, 전설의 '런닝맨 여신' 살아있네…유연석 러블리 잡도리 ('틈만 나면.')
문채원
문채원
권상우·문채원, 유재석 '속 뒤집개' 된다…'하트맨' 홍보 폭격 시작
문채원
문채원
올해도 '권상우표 코미디' 통할까...새해 첫 한국 영화 출격
문채원
문채원
HK직캠|'잊고 있었다, 문채원은 원래 예뻤다는 걸'
문채원
문채원
'권상우 첫사랑' 문채원 "저도 이제 플러팅을 해야 할 것 같아요" [인터뷰③]
문채원
문채원
문채원 "키스신 많다고? '권상우♥' 손태영에게 하고 싶은 말은…" [인터뷰 종합]
모든 소식을 불러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