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캐시노트와 함께 소상공인 대상 성공지원 캠페인 전개
2026.01.13 13:54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가 새해를 맞아 소상공인을 위한 지원에 나선다.
두나무는 소상공인의 사업 운영을 지원하는 '2026 사장님 성공지원 이벤트'를 13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소상공인 경영관리 서비스 '캐시노트'와 함께 진행하며, 지난해 말 시작한 '업비트 치얼업(Cheer Up)' 프로젝트의 두 번째 캠페인이다. 업비트 회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신규 가입자와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각각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회원은 업비트에 가입한 뒤 고객 확인(KYC)을 완료하면 5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과 '캐시노트플러스 스탠더드 멤버십 1개월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캐시노트플러스 멤버십 첫 가입 시 1개월 추가 이용권도 제공된다. 이 외에도 비트코인 1000만 원, 순금 1돈, 소상공인 지원금 100만 원 등이 포함된 랜덤박스 보상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기존 회원 가운데 캐시노트플러스 멤버십 이용 이력이 없는 경우에는 멤버십 2개월 무료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는 다음 달 19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업비트 공지 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업비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줄 수 있는 프로젝트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업비트 치얼업 프로젝트는 학업·진로·경제활동 등 다양한 일상을 지원하기 위한 시리즈 캠페인으로, 첫 번째 캠페인에서는 청년층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지원한 바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기사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