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준희, AI 같은 미모 속 아픔 고백 "목 디스크로 고통"
2026.01.10 19:30
[OSEN=오세진 기자] 배우 고준희가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믿을 수 없는 비율을 자랑했다.
10일 고준희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영상과 사진을 공개했다. 단발병의 원조다운 칼 단발이 몹시 잘 어울리는 고준희는 오프 숄더 상의로 작은 얼굴과 긴 목을 드러내며 단발의 장점을 한층 더 살렸다. 고준희는 마치 움직이는 AI 영상처럼 완벽한 미모를 뽐냈다.
고준희는 "목 디스크로 너무 아픈 한 주를 보내고. 뒤늦게 올리는 전참시 사진들 리얼 예능 너무 오랜만이라 떨렸다구요 #전참시"라며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이날 고준희는 오프숄더 원피스에 하이 싸이 부츠를 신어 흠 잡을 데 없는 비율까지 공개했다.
네티즌들은 "와 기럭지 시원시원하다", "너무 예뻐요", "어쩜 단발이 이렇게 찰떡 같은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준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과 방송 활동을 통해 팬과 소통하고 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출처] 고준희 채널
[관련기사]☞ '이수와 이혼' 린, 몸만 겨우 가린 파티걸…의미심장 심경 후 "멋지게 사랑하고 있어"
☞ "차안 성행위까지"..박나래 폭로 점입가경→새해에도 진흙탕 싸움ing [핫피플]
☞ 고현정, 30분 만에 "영상 내릴까요" 후회막급…쩍벌 영상 화제
☞ 김남일, 김보민과 결혼 19년만에 이혼? “헤어져” 폭탄 선언(‘뭉찬4’)
☞ ‘팬 폭행 방관’ 제시, 말 없이 올린 사진 한 장…더 파격적인 피지컬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댓글 (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