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view 로고

VIEW

문가영
문가영
구교환·문가영 그린 현실연애 '만약에 우리' 100만 관객 돌파

2026.01.11 19:01

영화 '만약에 우리'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만약에 우리'(감독 김도영)가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진흥위원회 입장권 통합 전산망에 따르면 '만약에 우리'는 11일 오후 누적 관객 수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지난해 12월 31일 개봉일부터 빠른 속도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한 '만약에 우리'는 개봉 첫날 '주토피아 2'를 꺾고 박스오피스 2위에 오르며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이후 개봉 7일 만에 '아바타: 불과 재'를 꺾고 박스오피스 1위 역주행을 달성하며 흥행세에 본격적으로 불을 지폈다. '만약에 우리'는 100만 돌파에 힘입어 흥행 레이스를 순조롭게 이어가며 손익분기점 돌파를 앞두고 있다.


100만 관객 돌파 소식과 함께 구교환, 문가영, 김도영 감독의 감사 인사를 담은 인증 사진도 공개됐다. 구교환은 '100만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만우 받으세요'라고 센스 있는 소감을, 문가영은 '우리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 준 백만 번의 시선. 그대들이 내어준 햇살을 온전히 받으며 빨간 소파에 뒹굴 거리다 문득 궁금한, 모두 가슴 속에 어떤 사랑을 품고 있던 걸까?'라고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김도영 감독은 "이 영화가 여러분 마음에 100만 번 가서 닿았다니 정말 감동입니다. 감사해요!"라며 소회를 밝혔다.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만약에 우리' 팀은 개봉 3주 차에도 특별한 이벤트로 관객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

댓글 (0)

0 / 100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문가영의 다른 소식

문가영
문가영
구교환·문가영 '만약에 우리', '아바타3' 넘고 1위…100만 돌파 '겹경사'[박스S]
문가영
문가영
'만약에 우리' 주말 1위…구교환 문가영 멜로 통했다[MK박스오피스]
문가영
문가영
이렇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구교환♡문가영, 눈물의 입소문 (만약에 우리)[오승현의 팝콘로그]
문가영
문가영
'10년째 진행' 성시경X'2년 연속' 문가영, 골든디스크 열렸다 "10년간 지켜봐 영광" [2026 골든디스크]
문가영
문가영
구교환♥문가영 '만약에 우리', 개싸라기 흥행
모든 소식을 불러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