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view 로고

VIEW

이광기
이광기
독일 간 이광기, '사위' 정우영 새해 첫 골에 신났다 "딸 연지, 내조의 여왕"

2026.01.11 10:30

[뉴스엔 강민경 기자]

배우 이광기가 사위이자 축구 선수인 정우영의 새해 첫 골 소식에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광기는 1월 1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우리 사위 최고!!!내가 보는 앞에서 새해 첫 경기 첫 골이라니 ㅎㅎㅎ 대박 멋지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이어 "연지도 내조의 여왕!!!^^ 내가 계속 직관해야 하나?ㅎㅎ 코리안더비 이재성 선수 잘하고 우영이도 잘 하고!!!!! 오늘 경기 보신 모든 분들!!! 2026년 모두 최고의 해가 되세요!!"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영상 속 이광기는 사위 정우영의 경기를 보러 경기장을 방문한 모습이 담겼다. 이광기는 경기장에서 찍은 모습을 시작으로 정우영의 순간들을 포착했다.

한편 이광기의 딸 이연지는 '손예진 닮은꼴'로 유명하다. 이연지는 JTBC '유자식 상팔자' 등에 출연했으며 이광기가 운영하는 갤러리에서 아트디렉터로 근무했다. 그는 지난해 6월 FC 우니온 베를린 소속으로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에서 미드필더로 활약 중인 축구 선수 정우영과 결혼했다.

뉴스엔 강민경 swan@

송지효, 걷기도 힘든 파격 트임‥허벅지 훤히 드러낸 시스루 드레스
양세형, 이미 알고 있었나…소송 예고한 박나래 “남자에 미친 거 맞다” 인정 재조명
활동 중단 박나래, 절친 홀대 논란…장도연 “재수 없게 걸린 거지?” 재조명
채자연 “시모 송도순에 혼난 아파트 투자, 50억 넘어” (동치미)[결정적장면]
윤영미, 비싼 월세 아파트 떠나 50일 해외여행 “생계 부담 있지만‥”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

댓글 (0)

0 / 100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이광기의 다른 소식

이광기
이광기
"새해 첫 경기-첫 골이라니" 정우영, '장인' 이광기에 효도 제대로…시즌 1호골 쾅!+'코리안 더비' 이재성은 '도움'
모든 소식을 불러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