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세 김빈우, 슬림 탄탄 비키니 몸매…군살 없는 비결은?
2026.01.10 21:06
배우 김빈우(45)가 군살없이 탄탄한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
김빈우는 최근 자신의 SNS 계정에 "이거 입으려고 겨울에도 조절했다 아이가"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빈우는 발리에서 비키니를 입고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40대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슬림한 바디라인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칼로리 소모와 체형 정돈에 좋은 바레 운동
김빈우는 평소 몸매 관리를 위해 운동과 식단 조절을 하는 모습을 공개해 온 바 있다. 그 중 김빈우가 선택한 운동인 '바레'는 발레 동작을 기반으로 필라테스와 요가, 근력 운동 등을 합친 것이다. 발레 바에 의지해 여러 동작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근력 강화, 유연성 증가, 자세 개선 등 다양한 이점을 얻을 수 있다.
바레를 하면 1시간 동안 약 300~500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다. 꾸준히 하면 심폐지구력도 높아지므로 체력이 증진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특히 허벅지 안쪽, 엉덩이, 복부, 종아리 부위의 근지구력을 높여 체형을 정돈하는 데 도움이 된다.
다만 골반을 과하게 말거나 허리를 꺾은 상태로 동작을 지속하면 통증으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초기에는 지도자의 교정을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 또 근육을 계속 수축한 상태로 유지하는 운동 특성상, 운동 후 스트레칭을 충분히 하지 않으면 뻐근함과 피로가 오래 남을 수 있다.
단백질과 식이섬유 풍부한 부라타 치즈 루꼴라 샐러드
한편, 김빈우는 최근 SNS에 직접 샐러드를 만드는 영상을 게재하며 레시피를 설명한 바 있다. 김빈우는 루꼴라에 토마토와 부라타 치즈를 올리고 파마산 치즈를 뿌린 다음 화이트 발사믹과 올리브오일, 소금과 후추로 마무리했다.
샐러드 재료 중 루꼴라는 항산화 성분과 비타민 K가 풍부해 염증 완화와 혈관 건강에 도움이 된다. 토마토에 풍부한 항산화 성분인 라이코펜은 지용성이므로 올리브오일과 함께 섭취할 때 흡수율이 높아진다.
부라타 치즈와 파마산 치즈는 단백질과 칼슘을 공급해 포만감을 높이고 풍미를 더한다. 다만 치즈가 많이 들어가면 나트륨과 포화지방 섭취량이 늘어날 수 있으므로, 소금은 최소한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다.
여기에 단백질을 더 보강하고 싶다면 닭가슴살이나 구운 연어를 추가한다. 식물성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늘릴 수 있는 재료로는 병아리콩이나 렌틸콩이 있다. 포만감과 혈당 안정에 도움을 주고 싶다면 견과류를 소량 포함하는 것도 좋다. 다만 올리브오일과 치즈가 이미 들어가 있으므로, 견과류는 한 줌 이하로 첨가하도록 한다.
[코메디닷컴 핫뉴스]☞ “한 달간 ‘사정’ 안하기”…성관계도 참는다는 男, 사실 ‘이만큼’은 해야 한다고?
☞ 아침 공복에 삶은 달걀 + ‘이 음식’ 먹었더니…혈당, 뱃살에 변화가?
☞ 최화정 “60대는 ‘이것’ 많이 먹어야”...폐경기 女에 좋은 이 식단은?
☞ 자는 동안 ‘섹스’를?...10명 중 1명 경험하는 '이 증상' 뭐길래
☞ 중년 여성이 ‘이 영양제’ 너무 많이 먹었더니…신장에 문제 생길 수도
☞ “코 큰 男 ‘거시기’도 크다”는 속설…日연구팀, 진짜 상관있다고?
☞ 매일 아침 머리 감을 때 쓰는데 ‘헉’...이렇게 위험한 성분이 들어 있다고?
☞ 식사 후에 ‘이 습관’ 꼭 실천했더니…당뇨 ‘전 단계’에 어떤 변화가?
☞ “가슴 보형물 덕에 ‘암’ 빨리 발견?”...샤워 중 멍울 쉽게 잡혔다는 32세女, 진짜?
☞ ‘고개 숙인 남자’…조루증 치료는 ‘자가요법’부터, 어떻게?
▶ 대한민국 No1. 건강지식 ; 내 건강 맞춤 뉴스 더 보려면
▶ 코메디닷컴 제작! 흥미만발 건강지식 영상으로 보려면
이지원 기자 (ljw316@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