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 데뷔 25년 만에 처음…생방송 뉴스 뜬다
2026.01.09 16:0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하트맨'(감독 최원섭)의 배우 권상우가 오늘(9일) 오후 7시 SBS '뉴스헌터스'에 생방송 출연한다.
'하트맨'은 돌아온 남자 승민(권상우 분)이 다시 만난 첫사랑을 놓치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그녀에게 절대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생기며 벌어지는 코미디 영화다.
'하트맨'의 가슴 뜨거운 비밀의 남자 승민 역을 연기한 권상우가 예능, 유튜브에 이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생방송 뉴스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다.
권상우는 '뉴스헌터스' 인터뷰 코너에 생방송 출연하며, 개봉 전 영화 '하트맨'의 열혈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이번 출연은 권상우가 2001년 데뷔 이후 처음으로 도전하는 생방송 뉴스 인터뷰로, 그 자체만으로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방송을 통해 '하트맨' 소개는 물론, '히트맨' 시리즈에 이어 최원섭 감독과 다시 한번 작품을 함께 하게 된 소감, 촬영 현장에서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배우 권상우의 진솔한 이야기도 만나볼 수 있어 벌써부터 '하트맨'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하트맨'은 14일 개봉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전 매니저의 거짓말" 박나래 여론 뒤집히나…4대 보험 논란 '반전'
▶ 장윤정, 활동 중단 후 '이혼'…"충격 여파로 아이 아파"
▶ '초고속 복귀' 조세호 또 터졌다…"조폭들과 유착" 폭로자 주장
▶ 연예인 미모였던 故 선풍기 아줌마, 조현병 있었다 "4kg 제거"
▶ 장례식장부터 명동성당까지…현빈→정준호, 故안성기 곁엔 후배들이 함께
▶ '시동생 성범죄 불똥' 손담비, 뜻밖의 고백…"♥이규혁과 과거 공유 NO"
▶ 박신혜, 출산 후 가족 갈등 고백…"덜 싸우고 싶어"
▶ "정형돈 모친상에도 ♥아내는 하와이?"…정형돈 울분, "가정 난도질"
▶ '10살 연하♥' 한예슬, 결혼 2년만 경사…"너무 기뻐요" 활동 시동
▶ '최수종♥' 하희라, 오토바이 사고 고백…"2년 간 못 걸었다" 충격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댓글 (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