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view 로고

VIEW

김혜은
김혜은
김혜은, 술집 여사장 연기 비화…"유흥업 종사자와 몇달 붙어 살아" (전현무계획)

2026.01.09 09:53



(엑스포츠뉴스 김지영 기자) 배김혜은이 영화 '범죄와의 전쟁'에서 술집 여사장 역을 맡았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9일 방송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3' 13회에서 전현무-곽튜브(곽준빈)와 김혜은-안소희가 부산 출신 김혜은이 직접 설계한 '김혜은 계획' 해녀 맛집을 찾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김혜은은 직접 세 사람을 이끌고 바닷가 해녀 맛집으로 직행한다. 전현무는 "우리가 '범죄와의 전쟁' 김혜은과 부산에 같이 있다니…"라며 새삼 감격하고, 곽튜브도 "한국 영화 중 제일 많이 본 작품이다. 30번은 봤다"며 성덕 모드를 자랑한다.

또한 전현무는 "(극중) 최민식 씨와의 술집 장면을 보고 김혜은 씨가 진짜 노력하는구나 싶었다"며 김혜은의 연기력을 극찬한다. 김혜은은 "당시 (유흥업계 연기를 위해) 비슷한 삶을 산 언니를 소개받아 몇 달을 붙어 살았다"는 비화를 전하고, 전현무는 "살아있는 취재가 정말 대단하다"며 칭찬했다.



이후 김혜은은 부산 대변항에 도착하자, "해녀 할머니들이 직접 하시는 맛집"이라며 자신 있게 길잡이에 나선다. 이곳에서 네 사람은 당일 잡은 해산물과 장어구이, 전복죽까지 코스로 즐긴다. 그러던 중, 안소희는 "저는 해삼, 멍게, 개불은 난생 처음 입에 넣어본다"고 조심스럽게 털어놓는다.

싱싱한 음식으로 먹방을 이어가던 중. 곽튜브는 전현무와 김혜은에게 "두 분은 어떻게 아는 사이냐?"라고 묻는다. 그러자 김혜은은 뜻밖의 과거 인연을 공개한다. 그러면서 그는 "현무 씨는 그때도 귀엽고 밝은 상이었다. 호감이었지~"고 돌발 고백한다. 나아가 김혜은은 "내가 MBC 기상캐스터로 8년 근무한 뒤 배우로 데뷔했는데…"라면서 '프로이직러' 면모를 자랑한다.

전현무-곽튜브, 김혜은-안소희의 싱싱한 부산 먹트립은 오는 9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전현무계획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N·채널S ‘전현무계획3’

김지영 기자 wldudrla0628@xportsnews.com

장윤정, 활동 중단 후 '이혼'…"충격 여파로 아이 아파"
박신혜, 출산 후 가족 갈등 고백…"덜 싸우고 싶어"
'10살 연하♥' 한예슬, 결혼 2년만 경사…"너무 기뻐요" 활동 시동
연예인처럼 예뻤는데…故 '선풍기 아줌마', 원인 불명 사망
"정형돈 모친상에도 ♥아내는 하와이?"…정형돈 울분, "가정 난도질"
故안성기 영결식, 운구자는 설경구·유지태→주지훈…정우성·이정재는 앞장선다
박나래·햇님 복용 '나비약', "마약과 같다"더니…'주사이모' 강제 수사
'시동생 성범죄 불똥' 손담비, 뜻밖의 고백…"♥이규혁과 과거 공유 NO"
"피멍 사진+감금 당해" 재키와이, 입장 번복…AOMG도 나섰는데 "사실 아니다"
'조폭 연루설' 조세호,"♥아내 공개" 경고 어쩌나…결국 다시 '활동 중단' 수순?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

댓글 (0)

0 / 100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김혜은의 다른 소식

김혜은
김혜은
'범죄와의 전쟁' 김혜은 "유흥업계 몇 달 붙어 살아"
모든 소식을 불러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