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view 로고

VIEW

김세정
김세정
김세정 "하지원에 무작정 연락…연기 조언 구해"(더시즌즈)

2026.01.09 15:47



가수 김세정이 하지원에게 연기 도움을 구했던 일화를 밝힌다.

9일 방송되는 KBS2 ‘더 시즌즈–십센치의 쓰담쓰담’(이하 ‘더 시즌즈’)에는 김세정이 출연한다.


최근 타사 연기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한 김세정은 본업으로 돌아와 아이유의 ‘이름에게’로 무대를 꾸민다. 십센치가 “노래가 계속 는다”고 극찬하자, 김세정은 이 곡이 자신에게 실력 테스트 같은 노래라며 발성 보컬 수업까지 병행해 연마해 왔다고 털어놓는다.

또 김세정은 선배 연기자 하지원에게 연기 조언을 구하기 위해 무작정 연락을 구했던 일화도 공개한다.



김세정은 I.O.I와 구구단, 두 그룹의 곡을 댄스 메들리로 소화하며 데뷔 10주년의 의미를 더한다. 연말 ‘태양계’로 돌아온 김세정의 무대에는 기타리스트 적재가 지원 사격에 나선다.

김세정이 “왜 작업 요청을 흔쾌히 받아줬느냐”고 묻자, 적재는 “처음엔 앨범 단위 프로젝트인 줄 알았다. 2026년 큰 건 하나 하겠구나 했는데, ‘태양계’ 하나 하고 나니 미뤄졌다”며 아쉬움을 털어놓았다고. 이어 “김세정이 이렇게 말이 많은 줄 몰랐다. 내 차례 기다리느라 허리가 아팠다”는 폭로로 웃음을 더한다.

‘더 시즌즈’는 이날 오후 10시 방송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매일경제 모바일 서비스 | 페이스북] [매일경제 구독신청] [오늘의 매일경제]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

댓글 (0)

0 / 100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김세정의 다른 소식

김세정
김세정
'더 시즌즈' 오늘(9일) 에이핑크·김세정·적재·씨엔블루
김세정
김세정
'대상' 서강준 "기쁘기보다 당황스러워"…김세정강태오, 베커상에 최우수상도(종합)[MBC 연기대상]
김세정
김세정
[MBC연기대상] 서강준, 생애 첫 대상?'이강달' 강태오·김세정 최우수상(종합)
김세정
김세정
'연기대상' 강태오X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꿀벌 같은 존재"
모든 소식을 불러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