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view 로고

VIEW

이요원
이요원
이요원 깜짝, 맞선남 서울 자가→변호사 엄마들이 더 난리 (합숙맞선)

2026.01.08 09:44

[동아닷컴]


이요원 깜짝, 맞선남 서울 자가→변호사 엄마들이 더 난리 (합숙맞선)

SBS ‘자식 방생 프로젝트-합숙 맞선’에서 맞선남들의 화려한 스펙이 공개된다.

‘합숙 맞선’은 결혼하고 싶은 싱글 남녀 10명과 자식을 결혼시키고 싶은 어머니 10명이 5박 6일 동안 한 공간에서 합숙하며, 내 자식의 연애를 눈앞에서 지켜보는 초현실 리얼리티 연애 예능 프로그램. 서장훈, 이요원, 김요한이 MC로 출격해 과몰입 리액션으로 웃음을 더한다.


8일 방송되는 ‘합숙 맞선’ 2회에서는 맞선 당사자와 엄마 모두가 주목하는 ‘자기소개 시간’이 펼쳐진다. 이날은 맞선남의 엄마들이 아들 PR을 펼치는 가운데, ‘변호사’라는 전문직부터 ‘서울 자가 보유’, ‘S대 출신’ 등 화려한 스펙들이 맞선녀와 엄마들을 화들짝 놀라게 만든다. 특히 변호사 맞선남이 등장하자, 엄마들은 눈을 초롱초롱 빛내며 ‘연애 경험’부터 ‘이상적인 나이 차이’, ‘원하는 여자의 경제력’ 등 쉴 새 없이 질문 공세를 펼친다. 타 맞선남들과 확연히 차이 나는 질문 숫자에 이요원이 “거봐. 어머님들 사(士)자 직업 좋아하실 줄 알았어”라고 말해 MC들을 폭소케 한다는 후문이다.

맞선남 자기소개 시간 직후, 기존 연프에서는 볼 수 없던 ‘데이트 신청 시간’이 찾아온다. 맞선녀 엄마들이 딸의 데이트 상대를 매칭해주는 전대미문의 ‘엄마PICK 데이트 선택’이 펼쳐지는 것.

당사자인 딸들과 상의 없이 오직 엄마들의 선택으로만 데이트 상대가 결정되는 상황. 자기 소개 전후로 180도 달라진 엄마들의 원픽에 MC들은 “오 마이 갓”을 외치며 충격을 호소하고, 엄마의 돌발 선택에 맞선녀들 역시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한다. 급기야 뜻밖의 몰표남이 탄생하자 서장훈은 ”대박인데“라며 탄성을 터뜨리고, 김요한은 머리를 쥐어뜯으며 ”어머님들 왜 그러세요~“라고 아우성친다.

SBS ‘자식 방생 프로젝트-합숙 맞선’은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 효민, 손수건 한장만 달랑? 파격 비키니

▲ “나는 셔틀이었다” 김지민 트라우마 충격

▲ 송승환 시각 장애 4급 심경 “치료법 없다”

▲ 장영란, 눈 성형만 4번…딸 ‘팩폭’ 초토화

▲ 손담비 “월세 1천만원 발언, 내 입 찢고파”

▲ 신지, 이렇게 글래머였어? 몸매 난리나

▲ 김빈우, 역대급 비키니 몸매…43세 맞아? 쇼킹

▲ “역겹다” 정형돈, ♥한유라 가짜뉴스 분노

▲ 연매출 200억→18년 적자, 서장훈 감탄한 ‘안동소주’ 역사

▲ 박나래 ‘주사 이모’ 결국 압수수색

연예현장 진짜 이야기 / 후방주의! 스타들의 아찔한 순간
▶ 너만 볼 수 있는 스타들의 짤 ‘봇.덕.방’ GOGO
Copyright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

댓글 (0)

0 / 100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이요원의 다른 소식

이요원
이요원
'합숙 맞선' 男 화려한 스펙에 화들짝…이요원 "사(士)자 직업 좋아할 줄"
이요원
이요원
변호사→S대…'합숙 맞선' 男 스펙에 이요원 "어머님들 사자 직업 좋아해"
이요원
이요원
이요원, 이민정과 학부형으로 만나 친해져 "현타와 번아웃"('남겨서뭐하게')
이요원
이요원
23살 이요원 딸, 美 명문 미술대학 입학했다…"원래 뉴욕대, 떨어져서" ('남겨서 뭐하게')
이요원
이요원
23살 결혼 이요원, 속도위반 의심에 발끈 "첫째가 대학교 3학년, 딸도 의심"(남겨서 뭐하게)
이요원
이요원
박서진, 가족들에 이요원과 친분 자랑 "누나라고 불러" (살림남)[종합]
이요원
이요원
박서진, 촬영 중 이요원 한 마디에 정색 "성격 별로냐"(살림남2)[순간포착]
모든 소식을 불러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