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view 로고

VIEW

이요원
이요원
23살 결혼 이요원, 속도위반 의심에 발끈 "첫째가 대학교 3학년, 딸도 의심"(남겨서 뭐하게)

2026.01.07 20:35

[뉴스엔 이하나 기자]

이요원이 이른 나이에 출산으로 속도위반을 의심 받았던 사연을 공개했다.

1월 7일 방송된 tvN STORY ‘남겨서 뭐하게’에는 배우 이요원이 출연했다.

이영자와 같은 아파트 주민이었다는 이요원은 “언니랑 사적으로만 뵀지 같이 방송을 한 적이 없다”라고 반가워했다.

이영자는 “‘영자의 전성시대’ 때는 스타들이 왔는데 그때는 요원 씨가 너무 어렸고, 뜨자마자 결혼도 빨리 했다. ‘선덕여왕’ 끝나고 간 건가”라고 물었다. 2003년 23세에 결혼한 이요원은 “훨씬 전이다. ‘선덕여왕’은 서른 살에 찍었을 거다”라고 답했다.


이른 나이에 결혼해 두 딸과 아들을 둔 이요원은 “큰 애가 23살, 대학교 3학년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영자는 “말이 돼?”라고 깜짝 놀랐다. 박세리는 “남자였으면 (여자친구라고) 오해 받겠다”라고 거들었다.

이요원은 “결혼하자마자 낳았다. 1월에 결혼해서 12월에 낳았다”라며 절대 속도위반 결혼은 아니라고 강조했다. 이영자, 박세리가 계속 의심하자 이요원은 “다 그런 줄 안다. 큰 애도 어릴 때 물어봤다. ‘나 사고 쳐서 낳은 거냐’고”라고 말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송지효, 걷기도 힘든 파격 트임‥허벅지 훤히 드러낸 시스루 드레스
활동 중단 박나래, 절친 홀대 논란…장도연 “재수 없게 걸린 거지?” 재조명
양세형, 이미 알고 있었나…소송 예고한 박나래 “남자에 미친 거 맞다” 인정 재조명
채자연 “시모 송도순에 혼난 아파트 투자, 50억 넘어” (동치미)[결정적장면]
자산 40억↑ 전원주, 子 재산싸움 걱정하더니 “재산은 열심히 사는 사람에게”(전원주인공)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

댓글 (0)

0 / 100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이요원의 다른 소식

이요원
이요원
'합숙 맞선' 男 화려한 스펙에 화들짝…이요원 "사(士)자 직업 좋아할 줄"
이요원
이요원
변호사→S대…'합숙 맞선' 男 스펙에 이요원 "어머님들 사자 직업 좋아해"
이요원
이요원
이요원 깜짝, 맞선남 서울 자가→변호사 엄마들이 더 난리 (합숙맞선)
이요원
이요원
이요원, 이민정과 학부형으로 만나 친해져 "현타와 번아웃"('남겨서뭐하게')
이요원
이요원
23살 이요원 딸, 美 명문 미술대학 입학했다…"원래 뉴욕대, 떨어져서" ('남겨서 뭐하게')
이요원
이요원
박서진, 가족들에 이요원과 친분 자랑 "누나라고 불러" (살림남)[종합]
이요원
이요원
박서진, 촬영 중 이요원 한 마디에 정색 "성격 별로냐"(살림남2)[순간포착]
모든 소식을 불러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