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view 로고

VIEW

이요원
이요원
23살 이요원 딸, 美 명문 미술대학 입학했다…"원래 뉴욕대, 떨어져서" ('남겨서 뭐하게')

2026.01.07 20:43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박하영 기자] ‘남겨서 뭐하게’ 이요원이 23살 첫째 딸 근황을 전했다.

7일 방송된 vN STORY 예능 ‘남겨서 뭐하게’ 24회에서는 배우 이요원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요원은 쿨한 엄마 면모를 드러냈다. 스스로 육아 스타일이 “방임형이다. 날 안 찾으면 고맙다”라며 유학 간 첫째 딸에 대해서도 “걱정되지 않는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돈 달라는 얘기만 안 오면 땡큐다. 용돈 떨어졌다고 연락오면 알아서 하라고 한다”라고 덧붙였고, 이영자는 “사랑하긴 하죠?”라고 물었다. 이에 이요원은 “그럼요”라고 웃었다.

그러자 이영자는 “내 딸이지만 기특했던 순간이 있냐”고 물었다. 이요원은 “대학에 붙었을 때”라며 “네가 그 대학을 갔다고 했다”라며 미국 명문 미술대학인 RISD에 합격했다고 밝혔다.

원래는 첫째 딸이 뉴욕대를 원했었다며 “수시에서 떨어졌다. 전혀 기대 안했다. 원래 얘는 미대 가고 싶어하지 않았다. 뉴욕대 가고 싶어했는데 떨어질 때 ‘너의 결과물이다’ 라고 했다”라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러면서 “‘왜 위로를 받고 싶어해 ? 내가 그때 성적 관리 하라고 했는데 본인이 중학교 때 공부안해서 모자라서 이래서 안 된건데’라고 했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이영자는 다시 한번 “많이 사랑하지?”라고 물었고, 이요원은 “그럼요”라고 답했다.

/mint1023/@osen.co.kr

[사진] ‘남겨서 뭐하게’ 방송화면 캡처

[관련기사]
'이수와 이혼' 린, 몸만 겨우 가린 파티걸…의미심장 심경 후 "멋지게 사랑하고 있어"
"차안 성행위까지"..박나래 폭로 점입가경→새해에도 진흙탕 싸움ing [핫피플]
장윤정, ♥도경완과 갈라서더니 '법적 분쟁' 의혹까지.."싸웠냐" 의심 확산[핫피플]
김남일, 김보민과 결혼 19년만에 이혼? “헤어져” 폭탄 선언(‘뭉찬4’)
고현정, 30분 만에 "영상 내릴까요" 후회막급…쩍벌 영상 화제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

댓글 (0)

0 / 100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이요원의 다른 소식

이요원
이요원
'합숙 맞선' 男 화려한 스펙에 화들짝…이요원 "사(士)자 직업 좋아할 줄"
이요원
이요원
변호사→S대…'합숙 맞선' 男 스펙에 이요원 "어머님들 사자 직업 좋아해"
이요원
이요원
이요원 깜짝, 맞선남 서울 자가→변호사 엄마들이 더 난리 (합숙맞선)
이요원
이요원
이요원, 이민정과 학부형으로 만나 친해져 "현타와 번아웃"('남겨서뭐하게')
이요원
이요원
23살 결혼 이요원, 속도위반 의심에 발끈 "첫째가 대학교 3학년, 딸도 의심"(남겨서 뭐하게)
이요원
이요원
박서진, 가족들에 이요원과 친분 자랑 "누나라고 불러" (살림남)[종합]
이요원
이요원
박서진, 촬영 중 이요원 한 마디에 정색 "성격 별로냐"(살림남2)[순간포착]
모든 소식을 불러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