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view 로고

VIEW

차태현
차태현
차태현, 전성기 시절 매니저 스포츠카 타던 시절 "다들 정신 나갔을 때"

2026.01.07 16:39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국민MC 유재석이 배우 차태현의 전성기 시절 인기를 회상하며 매니저 일화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차태현은 6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틈만 나면'에 김도훈과 함께 출연했다.

차태현 (출처=SBS 예능 프로그램 '틈만 나면')

차태현이 등장하자 유재석은 "내 속 뒤집개 또 왔네"라고 말하며 반가움을 표현했다. 차태현은 "요즘 나의 모든 일과가 오후 3시 전이면 끝난다"고 근황을 전하며, 제작진을 향해 "그래서 내가 틈이 나서 부른 거냐"고 재치 있게 말했다. 이어 "2027년에 드라마가 나오는데, 그때까지 '틈만 나면'도 잘 버텨줘라"는 농담으로 웃음을 더했다.

차태현은 "'엽기적인 그녀' 1년 후였다"며 과거 전성기 시절을 언급하며 "유재석은 가라 그래"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유재석은 "차태현이 떴다 하면 거리를 메웠다. 국민 첫사랑이었다"며 그의 인기를 인정했다. 특히 "매니저도 당시 최고 비싼 스포츠카를 끌고 다녔다"고 전하며 당시 분위기를 생생하게 떠올렸다.

이에 차태현은 "다들 정신 나갔을 때"라며 쑥스러운 반응을 보이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 스타데일리뉴스 인기기사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기사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

댓글 (0)

0 / 100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차태현의 다른 소식

차태현
차태현
유재석 "차태현? 배우 아니라 예능인" 저격했지만…빠른 수긍에 '폭소' [틈만 나면](종합)
차태현
차태현
김도훈, 차태현과 어마어마한 팀워크 선보이더니…시청률 동시간대 1위 (틈만 나면,)
차태현
차태현
'갑질 논란' 박나래와 엇갈렸다…차태현 "매니저도 스포츠카 타" [핫피플]
차태현
차태현
'틈만 나면,' 김도훈, 차태현도 흥분하게 한 달걀 덕후
모든 소식을 불러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