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7] JTBC 신규 예능 '혼자는 못 해' 첫 게스트 '평생 청춘' 선우용여 등장!
2026.01.06 14:54
오는 1월 13일(화) 밤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 '혼자는 못 해'(연출 홍상훈, 권예솔)가 첫 번째 게스트 선우용여와 함께 찜질방 끝장내기에 나선 4남매의 활약을 담은 1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날 첫 게스트로 등장한 '평생 청춘' 선우용여는 전현무, 추성훈, 이수지, 이세희와 함께 '찜질방 끝장내기'에 도전한다. 이들은 럭셔리 호텔 같은 찜질방부터 원초적 불꽃을 자랑하는 '정통 숯가마'까지 다양한 매력의 찜질방을 찾는다.
듬직한 피지컬에 두건을 두른 추성훈은 불가마 램프에서 나온 '지니' 비주얼로 웃음을 자아내고, 숯불을 무한 리필하는 등 게스트 맞춤 '지니'로 맹활약한다. 이수지와 이세희도 '찜질퀸' 선우용여와 함께 불구덩이 댄스를 선보이며 찰떡 케미를 자랑한다. 이어 멤버들과 선우용여는 뜨거운 사우나와 솥뚜껑의 진정한 '수증기 하모니'를 즐길 수 있는 미식 투어로 '찜질방 끝장내기'의 대미를 장식한다.
하지만 이들의 도전은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바로 '찜질퀸'의 애제자 전현무, 이수지가 청출어람 진검승부에 나선 것. 보는 것만으로도 고통이 전해지는 93도 찜질방 대결에서 승리를 차지한 주인공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게스트 맞춤 팀플 버라이어티 '혼자는 못 해'는 오는 1월 13일(화) 밤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핫클릭]
▶ "왜 말 막나, 그런 분들이셨어?" 결국 지귀연 역정
▶ 이 대통령 "이런 얼빠진"…기사 공유하며 맹비난
▶ 택배기사에 이런 요구까지…혀 내두를 아파트 갑질
▶ "시진핑, 장난에도 호쾌하게"…한·중 정상 '셀카'도 공개
▶ "탈팡 시작" 수치로 드러났다…경쟁사들 '이때다' 추격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댓글 (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jtbc의 다른 소식
모든 소식을 불러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