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범 "당장 은퇴는 NO…미리 말하는 게 도리" ('싱어게인4') [순간포착]
2026.01.07 01:23
[OSEN=김수형 기자]'데뷔 40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록의 전설’ 임재범이싱어게인 무명가수전 시즌4를 통해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공식석상 마지막 무대를 선보였다.
6일 방송된 JTBC '싱어게인4' 에서 MC 이승기는 김이나 작사가가 참여한 신곡을 소개하며“40주년 콘서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해 무대의 의미를 더했다.
이어진 스페셜 무대. 덤덤한 표정으로 무대에 오른 임재범을 향해 객석에서는 뜨거운 환호와 응원이 쏟아졌다.
이번 무대는 공식 석상에서 선보이는 마지막 무대라는 점에서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임재범은 신곡 Life is a Drama를 열창했다. 무대가 끝난 뒤 임재범의 눈시울이 붉어진 모습이 포착되며 깊은 여운을 남겼다.
한편 최근 임재범은 데뷔 40주년을 맞아 은퇴를 공식 선언해 큰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도 이에 대한 솔직한 심경이 전해졌다.
이승기는 임재범에게 “무대를 떠난다는 이야기를 듣고 너무 서운하고 아쉽다. 공연 끝나고 바로 은퇴하는 건 아니지 않나”라고 물었다.
이에 임재범은 “아직 서울 공연 등 일정이 많이 남아 있어 올해 5월까지 공연을 마무리할 것”이라며“당장 떠나는 건 아니지만, 미리 은퇴를 이야기하는 게 도리라고 생각했다”고 답했다.
/ssu08185@osen.co.kr
[사진]'싱어게인4'
[관련기사]☞ '이수와 이혼' 린, 몸만 겨우 가린 파티걸…의미심장 심경 후 "멋지게 사랑하고 있어"
☞ "차안 성행위까지"..박나래 폭로 점입가경→새해에도 진흙탕 싸움ing [핫피플]
☞ 장윤정, ♥도경완과 갈라서더니 '법적 분쟁' 의혹까지.."싸웠냐" 의심 확산[핫피플]
☞ 김남일, 김보민과 결혼 19년만에 이혼? “헤어져” 폭탄 선언(‘뭉찬4’)
☞ 고현정, 30분 만에 "영상 내릴까요" 후회막급…쩍벌 영상 화제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댓글 (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임재범의 다른 소식
모든 소식을 불러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