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간녀 논란' 숙행, '현역가왕3' 무대에 '분량 축소' 등장…승리까지 "승패 결과 이해 위해"
2026.01.07 00:29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임혜영 기자] MBN '현역가왕3'에 숙행이 등장했다.
6일 방송된 MBN ‘현역가왕3’에서는 ‘주홍글씨’ 콘셉트로 본선 1차전 무대가 진행되었다.
이날 강혜연은 대결 상대로 숙행을 지목했다. 숙행은 최근 상간녀 의혹으로 논란에 휩싸이며 ‘현역가왕3’ 하차를 알린 바. 지난주 방송에서는 리액션 하는 모습만 노출되었지만 이번 방송에서는 경연에 참여하는 모습까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제작진은 자막으로 ‘승패가 있는 경연 특성상 결과에 대한 이해를 위해 부득이 숙행의 무대를 분량 축소해 방송됨을 양해 바랍니다’라고 설명했다.
숙행은 강혜연과 무대 위에 나란히 섰다. 숙행의 본 무대는 편집되었으나 투표 결과 숙행이 승리를 거두는 모습이 방송을 타며 이후 편집 유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숙행과 관련한 상간녀 의혹은 지난 12월 29일 방송된 JTBC ‘사건반장’을 통해 제기됐다. 한 여성의 제보로 공개된 내용에 의하면 자신의 남편과 부적절한 관계에 있는 상간녀가 트로트 여가수라는 것. 이에 온라인상에서는 상간녀가 숙행이라는 추측이 확산되었고, 숙행은 SNS 댓글창 폐쇄 및 입장문을 게재하며 추후 법적 절차를 통해 밝히겠다는 의견을 전했다.
/hylim@osen.co.kr
[사진] MBN ‘현역가왕3’
[관련기사]☞ '이수와 이혼' 린, 몸만 겨우 가린 파티걸…의미심장 심경 후 "멋지게 사랑하고 있어"
☞ "차안 성행위까지"..박나래 폭로 점입가경→새해에도 진흙탕 싸움ing [핫피플]
☞ 장윤정, ♥도경완과 갈라서더니 '법적 분쟁' 의혹까지.."싸웠냐" 의심 확산[핫피플]
☞ 김남일, 김보민과 결혼 19년만에 이혼? “헤어져” 폭탄 선언(‘뭉찬4’)
☞ 고현정, 30분 만에 "영상 내릴까요" 후회막급…쩍벌 영상 화제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댓글 (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