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view 로고

VIEW

k패스
k패스
케뱅 ONE 체크카드, 무제한 대중교통 정액패스 '모두의 카드' 도입

2026.01.06 10:30

케이뱅크가 2026년 새해를 맞아 케이뱅크 ONE 체크카드에 무제한 대중교통 정액패스 '모두의 카드'가 적용된다고 6일 밝혔다.

ONE 체크카드에 적용되는 '모두의 카드'는 정부가 새해에 새로 도입한 무제한 대중교통 정액 패스다. 기존 K-패스는 월간 할인 횟수가 60회까지만 정해져 있었지만 '모두의 카드'는 환급 기준금액을 초과하는 교통비를 모두 환급해주는 방식이다. 예를 들어 수도권 대중교통 일반형(1회당 총 이용요금 3000원 미만)의 경우, 월 6만2000원을 초과하는 교통비를 모두 환급 받을 수 있다.

신분당선이나 GTX와 같이 기후동행카드가 적용되지 않던 대중교통도 환급 대상이며 수도권뿐 아니라 전국의 모든 지역에서 이용 가능하다. '모두의 카드'는 ONE 체크카드로 기존 K-패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자동 적용된다.

'모두 다 캐시백', '여기서 더 캐시백', '369 캐시백' 등 실적 조건과 연회비 없는 기본 캐시백 3종과 최대 2%까지 추가 가능한 'VIP 캐시백' 혜택도 새해에 계속 이어진다.

'모두다 캐시백'은 어디서나 최대 1.1%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여기서 더 캐시백'은 편의점·카페·배달·OTT·영화·통신 영역에서 결제할 때마다 5% 캐시백을 제공한다. '369 캐시백'을 선택하면 1만원 이상 결제 횟수가 3의 배수가 될 때마다 1000원을 돌려받는다.

지난 하반기에 추가된 'VIP 캐시백'은 ONE 체크카드를 주 카드로 사용하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이다. 전월 실적을 50만원 이상 달성하면 오프라인 가맹점 및 쿠팡에서 최대 2% 추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실제 ONE 체크카드 고객이 VIP 캐시백으로 돌려받은 돈은 지난 하반기동안 매월 평균 11,000원 이상이었으며, VIP캐시백을 포함한 가장 많은 전체 캐시백을 수령한 고객은 12월 한달 간 약 65만원을 수령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ONE 체크카드는 출시 1년도 안 돼 발급 100만장을 돌파하며 카드상품 전문 비교 플랫폼 '카드고릴라'가 지난해 12월 31일 발표한 2025년 전체 인기 체크카드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

댓글 (0)

0 / 100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k패스의 다른 소식

k패스
k패스
진주시, 관광형 하모콜버스 운행방식 호출형 전환
k패스
k패스
진주시, K-패스 환급률 상향조정…'모두의카드' 신규 도입
k패스
k패스
케이뱅크 체크카드, 무제한 대중교통 정액패스 '모두의 카드' 적용
k패스
k패스
케이뱅크 원체크카드에 무제한 대중교통 정액패스 적용
k패스
k패스
케이뱅크 원 체크카드, 무제한 대중교통 정액패스 도입
k패스
k패스
케이뱅크 ONE 체크카드, 무제한 대중교통 정액패스 ‘모두의 카드’ 도입
k패스
k패스
[오피셜] 포항스틸러스, 황재환 영입으로 측면 속도 UP…"마지막이라 생각하고 최선을 다하겠다"
k패스
k패스
케이뱅크 ONE 체크카드, 무제한 대중교통 할인 '모두의 카드' 도입
k패스
k패스
케이뱅크 원 체크카드, 무제한 대중교통 정액패스 '모두의 카드' 도입
k패스
k패스
케이뱅크 원체크카드, 무제한 대중교통 정액패스 적용
모든 소식을 불러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