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view 로고

VIEW

k패스
k패스
케이뱅크 원 체크카드, 무제한 대중교통 정액패스 '모두의 카드' 도입

2026.01.06 09:30

케이뱅크 제공
[파이낸셜뉴스] 케이뱅크는 원(ONE)체크카드에 무제한 대중교통 정액패스 '모두의 카드'가 적용된다고 6일 밝혔다.

원 체크카드에 적용되는 '모두의 카드'는 정부가 새해에 새로 도입한 무제한 대중교통 정액 패스다. 기존 K-패스는 월간 할인 횟수가 60회까지만 정해져 있었지만, '모두의 카드'는 환급 기준금액을 초과하는 교통비를 모두 환급해주는 방식이다. 예를 들어 수도권 대중교통 일반형(1회당 총 이용요금 3000원 미만)의 경우, 월 6만2000원을 초과하는 교통비를 모두 환급받을 수 있다.

아울러 신분당선이나 GTX와 같이 기후동행카드가 적용되지 않던 대중교통도 환급 대상이며, 수도권뿐 아니라 전국의 모든 지역에서 이용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모두의 카드'는 원 체크카드로 기존 K-패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자동 적용된다.

'모두 다 캐시백', '여기서 더 캐시백', '369 캐시백' 등 실적 조건과 연회비 없는 기본 캐시백 3종과 최대 2%까지 추가 가능한 'VIP 캐시백' 혜택도 새해에 계속 이어진다.

지난 하반기에 추가한 VIP 캐시백은 원 체크카드를 주 카드로 사용하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이다. 전월 실적을 50만원 이상 달성하면 오프라인 가맹점 및 쿠팡에서 최대 2% 추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실제 원 체크카드 고객이 VIP 캐시백으로 돌려받은 돈은 지난해 하반기동안 매월 평균 1만1000원 이상이었으며, VIP캐시백을 포함한 가장 많은 전체 캐시백을 수령한 고객은 12월 한 달간 약 65만원을 수령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원 체크카드는 출시 1년도 안 돼 발급 100만장을 돌파하며, 카드상품 전문 비교 플랫폼 '카드고릴라'가 지난해 발표한 2025년 전체 인기 체크카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

댓글 (0)

0 / 100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k패스의 다른 소식

k패스
k패스
진주시, 관광형 하모콜버스 운행방식 호출형 전환
k패스
k패스
진주시, K-패스 환급률 상향조정…'모두의카드' 신규 도입
k패스
k패스
케뱅 ONE 체크카드, 무제한 대중교통 정액패스 '모두의 카드' 도입
k패스
k패스
케이뱅크 체크카드, 무제한 대중교통 정액패스 '모두의 카드' 적용
k패스
k패스
케이뱅크 원체크카드에 무제한 대중교통 정액패스 적용
k패스
k패스
케이뱅크 원 체크카드, 무제한 대중교통 정액패스 도입
k패스
k패스
케이뱅크 ONE 체크카드, 무제한 대중교통 정액패스 ‘모두의 카드’ 도입
k패스
k패스
[오피셜] 포항스틸러스, 황재환 영입으로 측면 속도 UP…"마지막이라 생각하고 최선을 다하겠다"
k패스
k패스
케이뱅크 ONE 체크카드, 무제한 대중교통 할인 '모두의 카드' 도입
k패스
k패스
케이뱅크 원체크카드, 무제한 대중교통 정액패스 적용
모든 소식을 불러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