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태솔로' 심권호, 손예진 닮은 요가 선생님 만났다…커플 요가에 핑크빛 분위기(조선의 사랑꾼)
2026.01.05 23:35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임혜영 기자] 웃는 모습이 손예진을 연상케 하는 요가 선생님이 등장했다.
5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심권호가 요가 선생님을 만나는 장면이 그려졌다.
김연경은 심권호에게 요가를 제안하며 40세 요가 선생님을 초대했다고 밝혔다.
드디어 심권호 앞에 등장한 요가 선생님. 심권호는 잇몸이 만개한 표정을 지었고 기존과 달리 곧 바지에 손을 넣는 등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심권호는 요가 선생님의 짐을 나르며 의기양양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김윤경은 “심부름 잘 시켰다”라고 만족스러워했다.
두 사람은 마주 앉아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었고, 김국진은 “이 분도 손예진 씨가 살짝 있다”라며 두 사람의 외모 합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심현섭 또한 요가 선생님에게 손예진을 닮았다며 “그럼 심권호가 현빈이냐”라고 말했다. 심권호와 요가 선생님은 이 한 마디에 핑크빛 분위기를 형성했으며 커플 요가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에 심권호는 얼굴이 빨갛게 달아올랐다.
/hylim@osen.co.kr
[사진]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관련기사]☞ '이수와 이혼' 린, 몸만 겨우 가린 파티걸…의미심장 심경 후 "멋지게 사랑하고 있어"
☞ "차안 성행위까지"..박나래 폭로 점입가경→새해에도 진흙탕 싸움ing [핫피플]
☞ 장윤정, ♥도경완과 갈라서더니 '법적 분쟁' 의혹까지.."싸웠냐" 의심 확산[핫피플]
☞ 김남일, 김보민과 결혼 19년만에 이혼? “헤어져” 폭탄 선언(‘뭉찬4’)
☞ 고현정, 30분 만에 "영상 내릴까요" 후회막급…쩍벌 영상 화제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댓글 (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심권호의 다른 소식
모든 소식을 불러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