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view 로고

VIEW

고준희
고준희
70억 자가 고준희, 40년만 첫 독립 계획 "남친 만나고 결혼해야 하니까"(전참시)

2026.01.03 23:31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고준희가 독립 계획을 발표했다.

1월 3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79회에서는 고준희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고준희는 부모님과 함께 거주중인 집에서 아침을 맞이했다. 미니멀하면서 모던한 거실과 탁 트인 한강 뷰가 눈길을 끌었다. 고준희는 전현무가 "사실 솔로 라이프를 즐길 이미지인데 부모님과 같이 살지 않냐"고 묻자 한 번도 부모님과 떨어져 산 적이 없다고 밝혔다.


이어 "저도 (독립) 하고 싶은데 부모님 건강이 너무 신경쓰이는 거다. 독립하려고 하고 있다. 전도 혼자 살고싶고 그래야 시집을 가든, 남자친구 만나야 하니까"라며 독립 계획을 발표했다.

한편 고준희는 1985년생으로 만 40세다. 고준희는 70억 원에 달하는 성수동 고급 주상복합 아파트 '갤러리아 포레'를 매입해 거주 중이다.

최근 고준희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부모님으로부터 독립하겠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그는 성수동에 위치한 매매가 100억 원에 전세액도 수십억 원대에 달하는 초고가 아파트를 언급하며 "여기로 이사 간다"고 직접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송지효, 걷기도 힘든 파격 트임‥허벅지 훤히 드러낸 시스루 드레스
활동 중단 박나래, 절친 홀대 논란…장도연 “재수 없게 걸린 거지?” 재조명
양세형, 이미 알고 있었나…소송 예고한 박나래 “남자에 미친 거 맞다” 인정 재조명
채자연 “시모 송도순에 혼난 아파트 투자, 50억 넘어” (동치미)[결정적장면]
자산 40억↑ 전원주, 子 재산싸움 걱정하더니 “재산은 열심히 사는 사람에게”(전원주인공)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

댓글 (0)

0 / 100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고준희의 다른 소식

콘텐츠 이미지
고준희
고준희
'40세' 고준희, '눈 성형→통금 12시' 고백에 이어 "연애? 쉬지 않고 해" ('전참시')[종합]
모든 소식을 불러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