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김똘똘, '놀토' 출격…매서운 입담부터 똘똘한 활약까지
2026.01.03 12:15



유튜버 김똘똘. tvN ‘놀라운 토요일’ 제공
오늘(3일, 토) 저녁 7시 40분 방송하는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방송인 홍석천과 유튜브 크리에이터 김똘똘이 출연, 차별화된 웃음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화려한 퍼포먼스로 등장과 동시에 존재감을 뽐낸 두 게스트는 서로를 향한 매콤한 입담도 자랑한다. 홍석천이 “김똘똘은 똘똘하고 방송 센스도 넘치지만 연예인 병에 걸렸다”고 폭로하자 김똘똘 역시 “홍석천의 장점은 연륜이고 단점은 올드함”이라면서 응수해 폭소를 안긴다. 그런가 하면 홍석천은 ‘놀토’에 어렵게 캐낸 보물이 있다며 의외의 도레미를 지목하고, 선택 받은 도레미는 단호한(?) 리액션으로 화답해 재미를 더한다.

tvN ‘놀라운 토요일’ 제공
메인 받쓰에는 ‘놀토’에 한 번도 출제된 적이 없는 가수의 히트곡이 등장해 도레미들을 환호하게 만든다. 자신감 넘치는 한해를 필두로 모두가 의기투합해 빠르게 받쓰 판을 채워가지만, 예상치 못한 대형사고가 발생해 스튜디오는 순식간에 차갑게 얼어붙는다. 과연 도레미들은 위기를 극복, 새해 첫 받쓰에서 1차 성공의 기쁨을 누릴지 그 결과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디저트 게임 ‘A.I.야 그림 그려줘~ 노래 편’에서는 퍼포먼스를 향한 욕심에 기개 넘치는 콜라보를 선보인 홍석천과 김똘똘부터 오랜만에 본업 모먼트로 돌아가 멋진 무대를 완성한 래퍼즈 넉살과 한해까지 박수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tvN 주말 버라이어티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한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스포츠경향 주요뉴스
“숙행은 내 거짓말에 속은 피해자”…‘상간 논란’ A씨, 눈물의 고백
린, 난데없이 입술 ‘피 철철’ 유혈 사태 충격
조세호·이이경 손절한 유재석, 허경환으로 채운다
장원영 “홍콩 좋아” 발언에 “중국 주권 모독” 불매 조짐
윤미라, ‘70대 맞아?’ 반응 폭발한 수영복 몸매
‘강도 제압했더니 살인미수?’ 나나, 자택 침입 강도 ‘적반하장’ 역고소에 분노
‘뉴진스 퇴출’ 다니엘, 변호사 선임…어도어 431억 손배소에 대응
BTS, 3월 컴백 앞두고 SNS 글까지 전부 삭제…팬들 기대감 ‘증폭’
‘조폭연루설’ 조세호 복귀한다…‘도라이버4’ 측 “새 시즌 함께”
‘故장제원 아들’ 노엘 “유복한 환경서 방황…구치소 독방 생활에 실어증 걸려”(SPNS TV)
스포츠경향 인기 무료만화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 총집합!◀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댓글 (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