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view 로고

VIEW

이서진
이서진
이서진, 이지혜 이현이 이은형 만나더니 '비서진' 최초 노래 수발

2026.01.01 23:11

[뉴스엔 박수인 기자]

연예계 대표 ‘엄마즈’ 이지혜, 이현이, 이은형이 열세 번째 ‘my 스타’로 등장한다.

1월 2일 방송되는 SBS ‘내겐 너무 까칠한 매니저 - 비서진’(이하 ‘비서진’)에서는 이지혜가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의 구독자 100만 돌파를 기념하는 콘텐츠 촬영 현장을 함께한다.


이현이는 ‘중전 골반’, ‘직선 발사 모유’ 등 엄마라면 공감할 만한 솔직한 49금 토크를, 이은형은 임신과 출산 과정을 공개하는 거침없는 입담을 선보이며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세 사람은 비슷한 또래 자녀를 키우는 워킹맘으로서 남다른 케미를 드러낸다.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육아 퇴근을 기념해 잠시 ‘자유부인’을 꿈꾸는 ‘엄마즈’의 뒤풀이 현장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흥이 오른 분위기 속에서 막춤을 추며 스트레스를 푸는 한편, 평소 감정 표현이 적은 ‘파워T’ 이서진이 깜짝 마이크를 잡는 모습도 포착돼 화제가 되고 있다. ‘비서진’ 최초로 ‘my 스타’를 위한 노래 수발 예고에 그의 숨겨진 노래 실력에 관심이 모아진다.

과연 ‘비서진’은 일과 육아, 두 가지를 모두 잡고 싶은 ‘엄마즈’ 이지혜, 이현이, 이은형의 하루를 어떻게 완성해 줄지는 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활동 중단 박나래, 절친 홀대 논란…장도연 “재수 없게 걸린 거지?” 재조명
양세형, 이미 알고 있었나…소송 예고한 박나래 “남자에 미친 거 맞다” 인정 재조명
송지효, 걷기도 힘든 파격 트임‥허벅지 훤히 드러낸 시스루 드레스
박나래 관상에 “정신차려라” 했던 역술가, 김대호에겐 “뿌리 썩어있어”(흙심인대호)
87세 김영옥, 반신마비 손자 돌본지 9년 “내일 어떻게 될지 몰라” 눈물의 고백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

댓글 (0)

0 / 100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