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view 로고

VIEW

장제원
장제원
'故장제원 아들' 노엘 "父에게 미안했던 건…" 부친상 9개월만 고백 (슈즈오프)

2025.12.31 16:45

노엘 /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故 장제원 전 국민의힘 의원 아들 래퍼 노엘(본명 장용준)이 부모님을 언급했다.

최근 유튜브 'SPNS TV'에는 '노엘과 슈즈오프 EP.86 | 학교 다녀온 고등래퍼'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고등래퍼' 출신 래퍼 노엘(본명 장용준)이 출연했다. 노엘은 고(故) 장제원 전 국민의힘 의원의 아들이다.

이날 노엘은 "엄마 아빠한테 미안한 건, 저는 많이 예쁨받고 남들보다 여행도 많이 다니고 잘 컸다"며 유복했던 가정 환경을 언급했다.

이어 "그런데 저만 어느 순간부터, 이센스 '독' 같은 곡을 듣고부터는 제 가정에 대한 피해망상을 갖게 됐다"며 "열아홉 때까지 담 쌓고 쌓았던 것 같다. (부모님이) 잘해주셨던 건 머릿속에서 지워버렸다"고 고백했다.



노엘은 "그러다 열아홉살 때 처음으로 큰 돈을 벌었고, 아빠한테 가서 '남자가 돈 버는 게 이렇게 외로운 거구나. 미안했다'고 이야기했다. 그때부터 (아버지와) 사람다운 대화를 했던 것 같다"고 회상했다.

제주도 기숙학교를 재학했던 당시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노엘은 "제가 중학교 때도 기숙학교를 다녔고, 뭔가 부모님이 유별나게 키우시려는 느낌이었다. 그런데 제 관점에서는 그 학교는 아이들을 많이 핍박했다. 저한테는 정신적으로 힘들었다"고 털어놨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SPNS TV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갑상선 투병' 지예은, 안타까운 근황…"수술까지 받았는데…"
故이순재 유언 공개됐다…박근형에 건넨 '마지막 당부'
최여진, 결혼 6개월만 안타까운 비보…"가슴 후벼파는 아픔"
'상간 의혹' 숙행, 입장문 어디서 봤나 했더니…"박나래 떠올라" 충격
황하나, 400만원 패딩 입고 구속→'전 남친' 박유천 근황 보니 '충격'
김수용 심정지 당시 사진 '충격', 김숙 '활동 중단' 할 뻔…"너무 무서워"
[단독] 엄마 된 엄현경, ♥차서원 이어 기쁜 소식…'기쁜 우리 좋은 날'로 안방 복귀
'뮤지컬 배우' 김지우 "김조한과 불륜설 돌았었다" 솔직 고백
어도어, '뉴진스 퇴출' 다니엘에 431억원 손해배상 소송…하이브-민희진 재판부 배당
유명 방송인 미키 리, 독감 합병증으로 사망…향년 35세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

댓글 (0)

0 / 100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