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view 로고

VIEW

루시
루시
루시, 오케스트라와 '가요대제전' 출격…2025년 화려한 피날레
루시 신예찬, 최상엽, 조원상 / 미스틱스토리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밴드 루시(LUCY)가 지상파 연말 무대에 출격한다.

루시는 오는 31일 방송되는 '2025 MBC 가요대제전 멋'에 출연해 2025년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루시는 올 한 해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특유의 청량한 감성과 에너제틱한 밴드 퍼포먼스를 선보일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무대에서는 오케스트라와 함께 루시만의 음악적 색채가 짙게 어우러진 무대로 강렬한 인상을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지상파 연말 무대를 포함, 루시는 쉼 없는 행보로 2025년을 꽉 채우고 있다. 루시는 지난 25일 '2025 루시 & 엔플라잉 <LU.FLYING CHRISTMAS CONCERT>', 27일 '이노마스 뮤직 시리즈 2'에 잇달아 참석해 압도적인 라이브와 퍼포먼스 역량을 증명했다.

이어 29~30일에는 48인 대규모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SERIES.L : LUCY'를 통해 루시만의 음악적 결을 오롯이 담은 웅장한 무대를 선사한다. 섬세한 감정선과 웅장한 사운드를 아우르며 루시가 그려온 음악 세계를 한층 넓힐 계획이다.

이처럼 루시는 2025년 수많은 대학 축제부터 굵직한 공연 브랜드와 대형 페스티벌 헤드라이너를 섭렵하며 밴드씬 최전선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쌓고 있다. 이어 2026년에는 완전체 컴백은 물론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개최까지 예고한 만큼 루시가 계속해서 써 내려갈 눈부신 음악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사진=미스틱스토리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최여진, 결혼 6개월만 안타까운 비보…"가슴 후벼파는 아픔"
故이순재 유언 공개됐다…박근형에 건넨 '마지막 당부'
'故최진실 딸' 최준희, '개콘' 관객석 포착…"방송 무보정 보고 기절"
'재벌 3세' 황하나, '구속 패션' 화제…"명품 롱패딩" 난리
뉴진스 쫓겨난 다니엘, 손해배상 청구까지…어도어 "팀 훼손, 시정 없었다"
차가원 측, 'MC몽과 불륜' 보도한 매체에 "사생활 무참히 짓밟혀"
노홍철, 사실상 은퇴였나…박명수가 전한 근황 보니
'싱글맘' 이지현 子, ADHD 걱정했는데…알고보니 '수학 천재'
故김영대, 딸과 영화 본 후 돌연 사망…추모 물결
이동국 子 얼굴 무슨 일…심각한 부상…♥이수진 "6바늘 꿰매"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

댓글 (0)

0 / 100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