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하면 불러줘"…'이광수♥' 이선빈 "그럼요" 화답했다 [2025 MBC 연기대상]
!["결혼하면 불러줘"…'이광수♥' 이선빈 "그럼요" 화답했다 [2025 MBC 연기대상]](https://news.nateimg.co.kr/orgImg/my/2025/12/30/2025123023024863388_l.jpg)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배우 이선빈이 갑작스러운 결혼 언급에도 밝게 화답했다.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미디어센터 공개홀에서 '2025 MBC 연기대상'이 개최됐다. 진행은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성주와 배우 이선빈이 맡았다.
이날 배우 조재윤은 남녀 조연상 시상을 위해 무대에 올랐다. 그는 먼저 자신을 소개한 뒤, MC석의 김성주에게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라고 덕담을 건넸다.
이어 배우 이광수와 8년째 공개 연애 중인 이선빈에게 "선빈이, 결혼하면 불러줘"라고 말했다. 이선빈은 갑작스러운 결혼 언급에 놀란 듯했지만 "네, 네. 그럼요"라고 답한 뒤 밝게 웃었다. 그런 이선빈에게 조재윤 또한 "땡큐"라고 화답했다.
한편 이선빈은 2016년 SBS '런닝맨'을 통해 이광수와 처음 인연을 맺은 뒤 9세 차이를 극복하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2018년 열애 사실을 인정한 후 8년째 공개 연애 중이다.
[HOT NEWS]성폭행범 혀 절단한 여성의 놀라운 근황
"유부남과 포옹하고 진한 키스", 女가수 누군가 봤더니
부부관계 안해주면 외도 계속한다고 밝힌 남편
신혼여행서 D컵 글래머 몸매 대방출한 개그맨 아내
[영상] 국내 치어리더 원톱의 흔들흔들 댄스
성폭행 숨기고 활동한 유명연예인 결국 구속
"아슬아슬 노출", 킴 카다시안 아찔 드레스
자체발광 미소, 강지유 치어리더 [치얼UP영상]
'일본에서 왔어요~' 치어리더 아야카, 상큼한 러블리 산타걸 [치얼UP영상]
아이들 민니, 비키니 입고 '극세사 몸매' 과시…휴양지 달군 미모
강다윤 기자(k_yo_on@mydaily.co.kr)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댓글 (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