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view 로고

VIEW

이채연
이채연
이채연, 루키 UP상 수상 후 무대 오르다 '꽈당'…"팬들 투표 감사해"[2025 SBS 연예대상]
이채연, 루키 UP상 수상 후 무대 오르다 '꽈당'…"팬들 투표 감사해"[2025 SBS 연예대상]


가수 이채연이 ‘2025 SBS 연예대상’에서 루키 UP상을 수상했다.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2025 SBS 연예대상’이 열렸다. 방송인 전현무, 배우 차태현, 코미디언 이수지가 사회를 맡았다.


이채연은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가장 반짝였던 최고의 루키에게 주는 ‘루키 UP상’을 수상했다. 이는 시청자 투표로 선택됐다.

이채연은 긴장한 나머지 드레스를 밟고 계단에서 여러 차례 미끄러지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K팝 스타’ 시즌3로 SBS에서 동생과 처음 TV에 출연했는데 오늘 무대도 하고 상도 받고 축구복 아닌 드레스 입어서 감회가 새롭고 영광스럽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5초밖에 안 뛰었는데 5분 뛴 것처럼 편집해주시고 골키퍼 되자마자 원샷 많이 잡아주셔서 이 상 받은 것 같다. 모든 ‘골 때리는 그녀들’ 제작진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함께한 스태프들과 동료들에게도 감사 인사를 전한 이채연은 “우리 팬들, 이 상 받게 해주려고 투표해준 것 알고 있다. 감사하다”고 했다.

올해 대상 후보는 ‘런닝맨’ ‘틈만 나면,’의 유재석, ‘우리들의 발라드’ ‘정글밥2-페루밥, 카리브밥’ 전현무, ‘미운 우리 새끼’ ‘신발 벗고 돌싱포맨’ ‘한탕 프로젝트-마이턴’ 탁재훈, ‘미운우리 새끼’ 신동엽과 서장훈, ‘미운 우리 새끼’ ‘신발 벗고 돌싱포맨’ 이상민, ‘런닝맨’ 지석진이 이름을 올렸다.

[김미지 스타투데이 기자]

[매일경제 모바일 서비스 | 페이스북] [매일경제 구독신청] [오늘의 매일경제]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

댓글 (0)

0 / 100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