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view 로고

VIEW

딘딘
딘딘
개념 연예인 딘딘, 이번엔 한강뷰에 팩폭 "한강뷰는 쓰레기, 사는 이유는 '나 혼자 산다' 출연" (워크맨)
개념 연예인 딘딘, 이번엔 한강뷰에 팩폭 "한강뷰는 쓰레기, 사는 이유는 '나 혼자 산다' 출연" (워크맨)
딘딘. 사진 | 슈퍼벨컴퍼니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딘딘이 한강뷰에 사는 연에인들을 향해 일침을 날렸다.

딘딘은 지난 26일 워크맨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300만원 원룸 vs 70억 한강뷰 아파트”라는 제목의 부동산 중개보조원편에 출연했다. 특히 이준이 “왜 연예인들은 다 한강뷰에 사냐”고 묻자 딘딘은 “‘나 혼자 산다’ 찍으려고”라고 농담 섞인 일침을 가했다.

그는 “과거 한강이 보이는 오피스텔에 살았다”며 “처음 집이 한강뷰였다. 한강뷰에 가고 싶었다. 오피스텔인데, (살다보니) 추워 죽는 줄 알았다. 한강뷰는 쓰레기”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여름에는 강물이 튀긴다. 겨울에 강바람 불어서 추웠다”며 한강뷰 집의 단점을 연이어 언급했다.


딘딘. 사진 | ‘워크맨’ 캡처

딘딘의 소신발언은 하나의 시그니처로 꼽히고 있다. 지난 8월에는 이준이 커피숍 지점장이 월 1000만원 벌지 않냐는 발언에 “연예인들이 이게 문제야. 화폐가치에 개념이 없다. 슈퍼카 타고 다니고 이러니까. 제니 침대 쓰고 이러니까. 정신 나갔다”고 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해당 발언이 화제가 된 뒤 “내가 졸지에 개념 연예인이 됐다”며 “나는 똑같은데, 예전엔 숨만 쉬어도 싫다고 하더니, 지금은 똑같은 말을 해도 개념 연예인이라고 칭찬하더라”고 어리둥절한 반응을 보이기도했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 인기기사 ]
뉴진스 완전체는 끝...'3인조냐? 4인조냐?' 민지 결단만 남았다
이지아, 어딘가 달라진 분위기 "누구세요?"
'200억 기부, 통장엔 200만원'...62세 김장훈, 웃긴 노인 아니다
'오타니 고의사구 파문' 韓 투수 등판하나요? 日 언론, 고우석 WBC 출전 여부 관심 ↑
아이들 민니, '한 줌 허리' 뽐낸 비키니 자태
'4선' 정몽규 필승 공약 '아시안컵 유치' 도전 속도UP...2031이어 2035도 유치 신청
린, 이수와 결별후 의미심장 SNS..."내가 부서지더라도"
'윤정수♥' 원진서, 허니문서 대방출한 'S라인'... 독보적 피지컬
박근형, 55년 결혼 생활 비결은...각방 금지, 못 들은 척
이동국 막내 시안, 얼굴 깊은 상처에 6바늘..."흉터날까 걱정"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

댓글 (0)

0 / 100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