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view 로고

VIEW

병오년
병오년
컴투스, 병오년 맞아 인기 게임 4종서 신년 이벤트 진행
컴투스, 병오년 맞아 인기 게임 4종서 신년 이벤트 진행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컴투스 인기 게임들이 신년 이벤트를 펼친다.

30일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다가오는 병오년 새해를 맞아 자사 인기 게임 4종이 다양한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년 이벤트를 준비한 게임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컴투스프로야구2026', '컴투스프로야구V25', '낚시의 신'이다. 해당 게임들은 게임도 즐기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새해 맞이 이벤트로 이용자들의 활기찬 2026년 시작을 응원하고자 한다.

먼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는 오는 1월 4일까지 '새해 기념 7일간의 특별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접속만 해도 전설의 소환서, 신비의 소환서 등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새해 첫날에는 데빌몬, 크리스탈 등 특별 신년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1월 25일까지 원하는 룬 종류와 번호, 주·부옵션 및 접두어 등을 선택해 6성 전설 등급 룬을 최대 4개까지 제작할 수 있는 '최고의 룬을 향한 커스터마이징! 6★ 전설 룬 제작' 이벤트도 진행한다.

'컴투스프로야구2026'은 1월 1일부터 28일까지 '새해맞이 불꽃놀이 빙고 이벤트'를 펼친다. 이용자는 빙고판을 완성하면 플래티넘 선수 카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 보상으로 '연대 시그니처 재료 카드' 등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웹으로 진행되는 '수여니와 새해 다짐' 이벤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될 '새해 특별 쿠폰', 포인트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는 병오년 핫타임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1월 내내 이어진다.

'컴투스프로야구V25'는 1월 9일까지 '병오년 맞이 이벤트 경기'를 연다. 이용자는 경기에서 획득한 토큰을 '시그니처 영입 조커 카드' 등 주요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12월 31일부터 1월 13일까지는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신년 맞이 미니야구'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들이 펼쳐진다.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은 1월 12일까지 '메리 크리스마스&해피뉴이어' 이벤트를 전개한다. 2월 초까지 새해맞이 축제 분위기를 이어갈 계획.

먼저, 이벤트 기간 한정판 월드 피쉬 '불멸의 수룡 비아탄'이 등장한다. 이용자는 출석만 해도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다.

1월 14일부터는 '신기루 해협'이 오픈된다. 이용자는 무지개 고등어 낚시 성공 시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신년 맞이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각 게임의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컴투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故이순재 유언 공개됐다…박근형에 건넨 '마지막 당부'
황하나, 400만원 패딩 입고 구속→'전 남친' 박유천 근황 보니 '충격'
최여진, 결혼 6개월만 안타까운 비보…"가슴 후벼파는 아픔"
'故최진실 딸' 최준희, '개콘' 관객석 포착…"방송 무보정 보고 기절"
[단독] 엄마 된 엄현경, 겹경사…♥차서원 이어 기쁜 소식
법원, 박나래 前 매니저 손 들어줬다…“1억 원 가압류 인용"
뉴진스 쫓겨난 다니엘, 손해배상 청구까지…어도어 "팀 훼손, 시정 없었다"
이시영, '캠핑장 진상' 폭로에 결국 사과 "자세한 상황 몰랐다"
김종국, ♥아내와 연락 안 한다? 유재석도 못 만난 부부…또 위장결혼설
이동국 子 얼굴 무슨 일…심각한 부상…♥이수진 "6바늘 꿰매"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

댓글 (0)

0 / 100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