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view 로고

VIEW

김연경
김연경
[MBC방송연예대상] 김연경, 신인상 이어 대상 후보 "최초 노려보고 싶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김연경이 '2025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올해의 예능인상'을 수상하며 대상 후보가 됐다.

2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에서 전현무와 장도연의 진행 속 '2025 MBC 방송연예대상'이 개최됐다.

[MBC방송연예대상] 김연경, 신인상 이어 대상 후보 "최초 노려보고 싶다"
'신인감독 김연경' 김연경이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 사옥에서 열린 '2025 MBC 방송연예대상' 포토월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날 김연경은 전현무, 기안84, 장도연, 유재석에 이어 올해의 예능인상에 이름이 불렸다. '올해의 예능인상' 수상자는 자동으로 대상 후보가 된다.

'신인감독 김연경'으로 활약한 김연경은 마지막 대상 후보가 됐다. 특히 신인상과 베스트커플상, 베스트팀워크상에 이어 4관왕을 차지했다.

김연경은 "점점 겸손해진다. 저희 프로그램이 절실함이 있는 선수들이 도전하고 성장하는 프로그램이고, 제가 대표로 받은 거라고 생각한다. 오늘 4명의 선수들이 못 왔는데 함께 받은 상이라고 생각하겠다"고 겸손한 소감을 이야기 했다.

그는 "대상 전혀 기대를 안했는데, V리그 데뷔했을 때 신인상과 MVP를 동시에, 최초로 받았다. 신인상 받았을 때 끝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되면 '최초'를 노려보고 싶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관련기사]

▶아이뉴스TV에서 부동산 고수를 만나보세요.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

댓글 (0)

0 / 100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