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view 로고

VIEW

기안84
기안84
기안84, 박나래X키 논란에…"말 조심스러워, 다시 좋은 날 오지 않을까" [2025 MBC 방송연예대상]
기안84, 박나래X키 논란에…"말 조심스러워, 다시 좋은 날 오지 않을까" [2025 MBC 방송연예대상]
/ '2025 MBC 방송연예대상' 캡처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만화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수상소감을 하며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미디어센터 공개홀에서 '2025 MBC 방송연예대상'이 MC 전현무, 장도연의 진행 아래 개최됐다.

이날 기안84는 두 번째 대상 후보로 '올해의 예능인상'을 수상했다. 기안84는 올해 '나 혼자 산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 '극한84' 등 3개의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기안84는 "좋은 상 주셔서 감사드린다. 다들 2025년 사시는 것도 고생 많으셨고, 사는 것도 쉽지 않은데 좋은 상 주셔서 감사하다"며 "프로그램을 많이 해서 주시는 상이라고 생각한다. 이번에는 말을 되게 조심스럽게 하게 된다"고 논란으로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한 박나래, 샤이니 키 등을 염두에 둔 멘트를 했다. 그러면서 "'나 혼자 산다' 작가님, PD님 고생 많은데, 살다 보면 또 좋은 날이 오지 않을까 싶다"고 전했다.

이어 '태계일주4'와 '극한84'를 언급했다. 기안84는 "'태계일주'는 이번이 마지막이었다. 가서 굉장히 고생 많이 하는 프로그램이다. 멤버들에게 감사하다"며 "그것보다 더 고생을 많이 한 게 '극한84'다. 아직 방영 중인데 마지막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북극 편은 정말 재밌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2026년은 여러분들 원하시는 바, 야망, 꿈 꼭 이루는 한 해가 되길 바라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 후보로는 '놀면 뭐하니?', '구해줘! 홈즈', '신인감독 김연경', '푹 쉬면 다행이야',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 '극한84', '전지적 참견 시점', '쇼! 음악중심', '복면가왕', '라디오스타', '나 혼자 산다'가 이름을 올렸다.

[HOT NEWS]
부부관계 안해주면 외도 계속한다고 밝힌 남편
신혼여행서 D컵 글래머 몸매 대방출한 개그맨 아내
[영상] 국내 치어리더 원톱의 흔들흔들 댄스
며느리 흉기로 찌른 시아버지, 충격적인 이유
성폭행 숨기고 활동한 유명연예인 결국 구속
"얼굴 보고 결혼했는데", 폭행 후 가출한 남편 '미혼' 속여 외도
자체발광 미소, 강지유 치어리더 [치얼UP영상]
"고혈압 약 먹고 가슴 커져" 충격
'일본에서 왔어요~' 치어리더 아야카, 상큼한 러블리 산타걸 [치얼UP영상]
아이들 민니, 비키니 입고 '극세사 몸매' 과시…휴양지 달군 미모

박서연 기자(lichtsy@mydaily.co.kr)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

댓글 (0)

0 / 100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