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view 로고

VIEW

유민상
유민상
'먹방 천재' 유민상·김민경의 귀환…'내가 많이 먹을 상인가?', 1월 18일 첫 방송
'먹방 천재' 유민상·김민경의 귀환…'내가 많이 먹을 상인가?', 1월 18일 첫 방송
사진=코미디TV'내가 많이 먹을 상인가?' 제공

[케이스타뉴스 박세현 기자] 얼굴만 봐도 식욕이 돋는 환상의 '먹방 장인' 코미디언 유민상·김민경이 새로운 먹방 예능으로 돌아온다.

2026년 새해를 여는 코미디TV의 신규 예능 '내가 많이 먹을 상인가?'가 오는 1월 18일 첫 방송된다.

'내가 많이 먹을 상인가?'는 두 출연자가 각자 자신만의 식당을 찾아 다양한 메뉴와 맛을 깊이 있게 탐험하는 형식으로, 식당의 시그니처 메뉴와 조리 과정, 분위기, 손님 반응 등 음식에 관련된 모든 이야기를 다채롭게 담아내며 '먹는 즐거움'을 있는 그대로 전달한다.

유민상과 김민경은 전국 곳곳의 숨은 맛집을 찾아 각자 스타일로 '많이, 제대로 먹는' 리얼 먹방을 선보일 예정으로, 두 사람이 펼칠 유쾌한 맛 탐험이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유민상은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KBS2 '개그콘서트', SBS 러브FM '유민상의 배고픈 라디오' 등을 통해 '먹방 고수'의 입지를 다졌으며, 김민경 역시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등을 통해 솔직하고 친근한 먹방 매력으로 사랑받아왔다.

믿고 보는 두 사람의 먹방 활약이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제작진은 "많이, 그리고 제대로 먹는 진짜 즐거움을 보여드리고 싶다"며 "식당을 고르는 설렘부터 첫 입의 감탄, 솔직한 반응까지 생생하게 담겠다"라고 전했다.

코미디TV 신작 예능 '내가 많이 먹을 상인가?'는 2026년 1월 18일 오전 10시 첫 방송된다.

Copyright ⓒ 케이스타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

댓글 (0)

0 / 100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