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view 로고

VIEW

이수지
이수지
"이수지 워터밤 무대 끝나니 하마" 목격담에 손종원 웃다가 오열(냉부해)
[뉴스엔 서유나 기자]

코미디언 이수지 목격담에 셰프 손종원이 웃다가 오열했다.

12월 28일 방송된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 since 2014'(이하 '냉부') 53회에서는 김원훈, 이수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다양한 부캐로 사랑받고 있는 이수지는 래퍼 부캐 '햄부기'로 워터밤 여신에도 등극했다. 김원훈은 관련 목격담을 제보했다. "그때 저도 워터밤에 같이 갔다. 그런데 수지 선배가 처음엔 햄부기 복장으로 예쁘게 올라갔는데 무대 끝나고 내려오는데 하마가 있더라"는 것.


하마 언급에 이수지 옆에 앉아있던 손종원은 웃음이 빵 터져 코 박고 울기까지 했고, 이런 손종원을 포착한 이수지는 장난스레 불쾌하다는 표정으로 손종원을 빤히 바라보더니 "초면 아니냐"고 물었다.

김풍은 "(손종원이) 하마를 좋아한다. 동물운 가면 하마부터 보러간다. 그래서 날 좋아하는 것"이라고 적극적으로 손종원을 감쌌다. 웃음이 멎은 손종원 역시 이수지에게 "제가 하마를 좋아한다"고 해명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활동 중단 박나래, 절친 홀대 논란…장도연 “재수 없게 걸린 거지?” 재조명
87세 김영옥, 반신마비 손자 돌본지 9년 “내일 어떻게 될지 몰라” 눈물의 고백
박나래 관상에 “정신차려라” 했던 역술가, 김대호에겐 “뿌리 썩어있어”(흙심인대호)
양세형, 이미 알고 있었나…소송 예고한 박나래 “남자에 미친 거 맞다” 인정 재조명
“솔직히 맛없어” 박나래, 4시간 걸렸다던 코쿤 도시락=매니저 작품? 발언 재조명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

댓글 (0)

0 / 100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