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view 로고

VIEW

영탁
영탁
'전국노래자랑', 연말 결선 특집 편성…이찬원·영탁·송가인 출격

45주년 특집…28일 방송

KBS1 예능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이 45주년을 맞이했다. /KBS
KBS1 예능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이 45주년을 맞이했다. /KBS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국내 최장수 예능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이 방송 45주년을 맞아 성대한 연말 결선 특집을 선보인다.

KBS는 26일 "오는 28일 방송되는 '전국노래자랑'은 '2025 연말 결선 특집'으로 진행된다"며 "가수 이찬원 영탁 송가인 김성환 진성 김용임 유지나 미스김이 초대 가수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 45년 동안 변함없이 시청자들과 만나온 대국민 참여형 오디션 프로그램이자 국내 최장수 예능이다. 방송 45주년을 맞은 올해를 기념해 '2025 연말 결선 특집'이 진행된다.

이번 특집에는 '전국노래자랑'이 배출한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여 의미를 더한다. 4관왕에 오른 이찬원을 비롯해 2010년 연말 결선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송가인, 2023년 '전국노래자랑'에서 우수상을 받은 미스김 등이 금의환향한다.

또한 영탁의 흥 넘치는 무대를 시작으로 김용임과 유지나의 듀엣 무대, 김용임 유지나 영탁 송가인 이찬원 미스김이 함께하는 컬래버레이션 무대가 펼쳐진다. 김성환 진성 미스김이 약극 형식으로 '전국노래자랑'의 45년 역사를 되짚는 무대도 준비돼 있다.

제작진은 "방송 45주년을 맞이한 '전국노래자랑'의 연말 결선답게 잔칫상 같은 무대들을 준비했다. 국보급 초대 가수들의 축하 무대는 물론 올해 '전국노래자랑'에서 막강한 존재감을 자랑한 실력자들이 출격해 탄성이 터지는 무대를 펼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10분 방송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인기기사]

· 퇴직하면 '끝' 아닌데…서울시, 공직자윤리 관리 전면 손질

· [`25 南北<상>] 李 6개월 손짓에도 침묵한 북한…"의미는 있었다"

· [국회의사람<하>] 보좌진들 '쉼터' 된 의무실…국회 내 인기 1위는?

· [TF인터뷰] '대홍수' 김다미, 또 하나의 문턱을 넘어서며

· [소외된 종목들③] "유증 또 연기" 시총 9조 기업의 몰락…금양, 상폐 위기 현실로

· ['25 암중모색] 엎친데 덮친 건설사…불황에 안전사고까지

· ['25 암중모색] '마스가 프로젝트'…대한민국 산업 살리는 마중물 된 조선

· 경찰, 쿠팡 셀프 조사 발표에 "사실 여부 철저히 수사 중"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

댓글 (0)

0 / 100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