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정열♥' 옥상달빛 김윤주, 단독주택 공개…"남편에 매일 90도 인사" (사당귀)

28일 방송되는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는 김윤주가 뉴 보스로 출격한다. 김윤주는 ‘수고했어 오늘도’, ‘옥상달빛’ 등 히트곡을 발매한 그룹 옥상달빛의 멤버이자 7명의 아티스트가 소속된 와우산레코드의 대표다.
앞선 녹화에서 김윤주는 아티스트 영입 전략으로 권정열을 꼽으며, “내 남편이 10CM”라는 대표 재정 상태에 확신(?)을 주는 한마디로 와우산레코드 1호 아티스트 장들레 영입에 성공했다고 고백했다.
권정열은 ‘아메리카노’,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봄이 좋냐??’, ‘너에게 닿기를’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KBS2 예능 ‘더 시즌즈- 10CM의 쓰담쓰담’ MC로도 활약 중이다.
김윤주는 “남편에게 라이벌 의식이 있지는 않느냐”는 김숙의 질문에 “나는 라이벌 축에도 못 낀다”며 “아침마다 남편에게 90도로 인사한다”라며 진심에서 우러나온 감사를 전해 웃음을 안겼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윤주와 권정열의 단독주택도 공개됐다. 부부의 취향이 고스란히 담긴 모던 화이트 인테리어에 김숙을 비롯한 MC들은 “집이 너무 예쁘다”며 눈을 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사당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된다.
▶ 관련기사 ◀
☞ “크리스마스에 기적이”…새신랑 김우빈, 어린이 병동에 선물+자필 편지
☞ 올리브쌤, 미국 생활 포기 “재산세만 1100만원↑…췌장암 판정 두려워”
☞ 유명 아역배우, 남친 휘두른 칼에 찔려 사망 [IS해외연예]
☞ ‘특수준강간 혐의’ NCT 전 멤버 태일, 상고 기각…징역 3년 6개월 확정
☞ 이혁재, 사기 혐의 또 피소…빌린 돈 3억원 안 갚은 혐의 [왓IS]
☞ 케이윌 “목 상태 급격히 나빠져…은퇴 생각” 눈물 (전참시)
☞ “마음 무너져 내린 크리스마스”…故 김영대 평론가, 오늘(27일) 발인
☞ 오윤아, 발달장애 子 학교 부적응에 “내가 잘못 키웠나 싶어 눈물”
☞ 한예슬, 10살 연하 남편과 행복한 홈파티 “사랑·웃음 가득” [IS하이컷]
☞ 효연, 소녀시대 수입 1위? “윤아·태연이 더 벌어” (전현무계획3)
['KGMA' K-pop의 정점을 만나는 무대?]
[야구를 사랑하는 당신을 위한 전문 일간지 인스타그램]
<ⓒ 일간스포츠. All rights reserved>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댓글 (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