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view 로고

VIEW

솔지
솔지
'현역가왕3' 김주이·차지연·솔지, 마녀사냥 성공
[비즈엔터/김세훈 기자]

'현역가왕3' 김주이·차지연·솔지, 마녀사냥 성공
'현역가왕' 김주이(사진=MBN 방송화면 캡처)

김주이, 차지연, 솔지가 '현역가왕3' 예선 '마녀사냥'을 통과했다.


23일 방송된 MBN '현역가왕3'에서 김주이, 차지연, 솔지는 예선전을 치렀다.

'현역가왕3'은 지난 시즌과 다르게 예선 방식이 변경됐다. 현역끼리의 자체 평가전이 아닌 '마녀사냥'으로, 정훈희, 현숙, 최진희, 장은숙, 김혜연, 정수라, 유지나, 서주경, 한혜진, 서지오 등 대한민국의 마음을 훔친 여자들 '마녀' 10인의 마음을 얻는 방식이었다.

이날 방송의 마지막은 김주이가 장식했다. 김주이는 "국가대표에 도전하러 온 소리꾼"이라며 "남자 소리꾼에 김준수, 여자 소리꾼에는 김주이가 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김주이는 서주경의 '가시리'를 선곡했다. 그의 소리에 현역들은 물론 '마녀' 9인의 마음을 훔쳤다. 원곡자 서주경은 "국악 버전의 '가시리'는 상상도 못했다. 그리움 이상의 감정을 구음으로 표현했다. 잊고 있었던 아버지를 생각나게 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차지연과 솔지는 '마녀' 10인을 모두 사로잡은 '올인정'으로 본선에 직행했다. 뮤지컬 배우 차지연은 '가시나무새'로 자신이 왜 뮤지컬 배우 중 '톱 티어'로 평가 받는지 증명했다.

EXID 솔지는 한혜진의 '마지막 연인'을 불렀다. 그의 무대가 끝나자 정수라는 "감정 조절을 참 잘하고, 가창력이 있다"라며 "한혜진 노래 같지 않았다. 앞으로 한혜진 대신 솔지가 불러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이 끝난 뒤 2화 예고편이 공개됐다. 스테파니, 간미연, 배다해, 홍자, 김태연 등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비즈엔터/김세훈 기자(shkim@bizenter.co.kr)]

[추천 기사]
[비즈 스타] '정보원' 손태양 "허성태, 내 인생의 은인…든든한 버팀목"(인터뷰②)
[비즈 스타] '정보원' 김 팀장役 손태양 "조복래 선배 충고에 정신 번쩍"(인터뷰①)
[비즈 스타] 정인지 "'조각도시', 내 악역 역사의 시작이길"(인터뷰②)
[비즈 스타] '조각도시' 정인지 "도경수 멋진 배우…섬세한 배려 놀라워"(인터뷰①)
['흑백요리사2' 백수저 전력 분석] 임성근·정호영·제니 월든·천상현·최유강·후덕죽③
['흑백요리사2' 백수저 전력 분석] 선재스님·손종원·송훈·심성철·이금희·이준②
['흑백요리사2' 백수저 전력 분석] 김건·김성운·김희은·레이먼킴·박효남·샘킴①
[비즈 스타] '조각도시' 이현진 "액션에 진심…'범죄도시' 형사 되고파"(인터뷰②)
[비즈 스타] '조각도시' 이현진 "'탕후루 킬러' 중국어 대사 직접 번역"(인터뷰①)
[비즈 스타] '김부장 이야기' 하서윤 "액션 본능 깨우고 싶어"(인터뷰②)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

댓글 (0)

0 / 100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