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시간 전
대한노인회 강원도연합회장기 파크골프대회 우승에 횡성지회
2026.06.28 10:37
대한노인회 강원도연합회는 26일 원주 취병파크골프장에서 18개 시·군 선수 임원 등 4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3회 도연합회장기 파크골프 대회를 열었다.
대화 결과 개인전 남자부 1위는 홍천지회 오병선 씨, 2위는 평창지회 임종규 씨, 3위는 화천지회 한만준 씨가 차지했다. 개인전 여자부 1위는 인제지회 한춘자 씨가 올랐고, 원주지회 고인혜 씨, 횡성지회 김영자 씨가 올랐다. 단체전 1위는 횡성지회가 영예를 안았다. 개인전 남여 각각 1위부터 순위권에 오른 이들은 오는 9월 경기 여주에서 열리는 제4회 대통령기 전국 노인파크골프대회에 강원 대표로 추러잔한다.
이건실 회장은 "파크골프 대회를 통해 체력증진과 시군간 화합과 친목을 동시에 도모할 수 있는 소통의 기회가 됐다"며 "도연합회는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증진과 여가선용에 도움이 되는 행사 발굴에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채윤 기자
저작권 보호를 위해 본문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원문 보기 →댓글 (0)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파크골프 골프장의 다른 소식
모든 소식을 불러왔습니다
